애니메이트 부산점 명탐정 코난 콜라보 카페 후기

반응형

애니메이트 부산점

 애니메이션 극장판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 개봉을 맞아 애니메이트 홍대점과 부산점에서는 콜라보 카페가 열리고 있다. 기회가 닿는다면 꼭 한 차례 콜라보 카페를 직접 방문하고 싶었는데 그동안 비가 너무 많은 오는 데다 시간이 맞지 않다 보니 방문할 수가 없었다. 그러다 딱 마침 지난 금요일(21일) 시간이 되어 부산점을 찾았다.

 

 애니메이트 부산점은 부산 서면역 지하상가 서면몰 16번 출구로 나간다면 마주할 수 있는 삼정타워 11층에 있다. 애니메이트 콜라보 카페는 앉아서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이 아니라 스탠딩 테이블로 되어 있어 처음에는 당황할 수 있는데, 콜라보 카페를 찾으면 이미 많은 손님이 스탠딩 테이블을 이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낯설지 않았다.

 

애니메이트 부산점

 애니메이트 부산점 <명탐정 코난> 콜라보 카페는 오픈 시간 언저리와 주말에 찾는다면 사람이 너무 많아 대기표를 받고 천천히 순번에 따라 주문을 할 수 있다고 한다. 당일 내가 찾았을 때도 이미 대기표를 받은 사람들이 차례대로 음료를 주문하고 스탠딩 테이블을 이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일찌감치 콜라보 카페 이용을 포기했다. (웃음)

 

 그래도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명탐정 코난> 콜라보 카페를 장식하고 있는 다양한 굿즈를 구경할 수 있기 때문에 한 차례 방문해 보는 것 자체로도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 더욱이 애니메이트 부산점은 CGV 상영관이 바로 옆에 있어 시간만  맞으면 애니메이션 극장판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을 보고 콜라보 카페를 이용할 수도 있다.

 

애니메이트 부산점

 위 사진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서 촬영한 사진으로, 애니메이트 콜라보 카페의 스탠딩 테이블은 이미 사람들이 모두 이용하고 있을 정도로 자리가 없었다. 금요일이라고 해도, 아니, 금요일이라서 그런지 <명탐정 코난>을 좋아하는 팬들이 콜라보 카페를 이용하기 위해서 줄지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역시 <명탐정 코난>이랄까?

 

 콜라보 카페 같은 경우에는 남자 손님보다 여자 손님이 거의 지배적이었는데… 애니메이션을 볼 때는 남녀 관람객이 약 3:7의 비율로 있었다는 걸 생각한다면 여자 손님이 더 많을 수밖에 없는 듯하다. 남녀 커플로 함께 영화관을 찾아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을 보는 사람도 있었기 때문에 역시 어디에나 인싸는 있다는 걸 알 수 있었다. (웃음)

 

 하지만 그런 인싸가 아니라 나처럼 혼자서 애니메이트 부산점 <명탐정 코난> 콜라보 카페를 찾고, 혼자서 애니메이션 극장판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을 보는 사람들도 적지 않으니 부담을 갖지 말자. 어릴 때부터 <명탐정 코난>이라는 작품을 좋아한다면 이번 극장판은 꼭 봐야만 하는 극장판이고, 콜라보 카페를 찾아보아도 후회하지 않는다.

 

 뭐… 그래도 함께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을 보고 떠들면서 콜라보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 친구나 연인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긴 하다. 아하하하.

 

극장판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 관람 후기

을 좋아하는 많은 팬이 기다리고 있던 애니메이션 극장판 이 마침내 국내에서 정식 개봉을 하였다. 7월 20일(목)을 맞아 개봉한 애니메이션 극장판을 보기 위해서 나는 가까운 롯데시네마를 찾아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