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2 특급 게스트 굴리트가 온다
- 문화/문화와 방송
- 2022. 6. 24. 17:18
매주 재미있게 보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가 황희찬을 시작으로 역대급 게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축구 팬들과 예능 팬들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황희찬이 나왔기 때문에 현재 한국에서 휴가 중인 손흥민이 혹시 나올지도 모른다는 기대를 하고 있었다.
하지만 오는 일요일(26일)에 방영될 <뭉쳐야 찬다2 47회>에는 손흥민이 아니라 네덜란드의 축구 전설 중 한 명인 루드 굴리트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현재 공식 채널에 올라와 있는 <뭉쳐야 찬다2 47회>에서는 아래에서 볼 수 있는 캡처 장면 그대로 'TOP SECRET' 스티커와 함께 인물이 아직은 공개되지 않은 상태였다.
하지만 모 게임 사이트를 통해서 굴리트가 한국을 찾은 소식이 전해졌을 뿐만 아니라 그가 <뭉쳐야 찬다2>에 출연한다는 소식과 함께 사진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은 조금 더 일찍 그 특급 게스트가 누구인지 알 수 있게 되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뭉쳐야 찬다2>는 좋아해도 축구 역사에 큰 관심이 없다 보니 '루드 굴리트'라는 선수가 누구인지 몰랐다.
알고 보니 굴리트는 1980~1990년대를 대표하는 선수였다고 하는데, 내가 1990년생이다 보니 인연이 없는 게 당연했다. 그는 소속된 클럽마다 우승을 한다는 이유로 우승 청부사라는 별명까지 지니고 있었다고 하니 아무래도 보통 엄청난 인물이 아니었다. 벌써부터 그가 <뭉쳐야 찬다2>에 출연해 멤버들에게 전해줄 노하우가 기대된다.
자세한 이야기는 <뭉쳐야 찬다2 47회>가 방영될 일요일(26일)에 본방을 사수하고 나서 다시금 글을 통해서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도록 하자. 그리고 부디 다음 <뭉쳐야 찬다2 48회>에서는 손흥민 혹은 그에 버금가는 선수가 특급 게스트로 출연해 다시금 우리의 가슴을 설레게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솔직히 말해서 그렇잖아? (웃음)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