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디저트 리락쿠마 말차 푸딩 후기

반응형

리락쿠마 말차 푸딩

 동생이 가까운 CU편의점에서 푸딩을 구매할 때 나도 덩달아 푸딩 한 개를 구매했다. 동생은 계란이 메인인 커스터드 푸딩을 구매했지만, 나는 남아 있는 초콜릿 푸딩과 말차 푸딩 두 가지 중에서 고민하다가 덜 달게 먹을 수 있는 말차 푸딩을 선택했다. 평소 말차를 좋아해서 말차라테도 꾸준히 마시다 보니 이게 딱 좋을 것 같았다.

 

리락쿠마 말차 푸딩

 리락쿠마 말차 푸딩 제품 표기 사항을 본다면 놀랍게도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에 의한 표시사항'이라고 해서 여러 가지가 적혀 있었다. 알고 보니 그 부분은 리락쿠마 말차 푸딩 내부에 들어가 있는 스티커 때문이었는데, 스티커 재질이 PVC라는 건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다. 제품에 들어간 자세한 원재료는 아래에 적혀 있었다.

 

리락쿠마 말차 푸딩

 하지만 우리가 자세한 원재료를 읽어 보더라도 '음, 정제수가 이렇게 들어가고, 말차(녹차:제주산)가 들어가고 하면서 일일이 따지는 사람은 잘 없을 것으로 생각한다. 보통 우리가 성분 표기를 볼 때 보는 건 소비기한과 함께 보관 방법인데, 리락쿠마 말차 푸딩은 냉장 보관(0~10℃)을 권장하는 제품이니 참고할 수 있도록 하자.

 

 리락쿠마 말차 푸딩은 말차 1.5%(녹차 100%)가 함유된 제품으로, 총 용량 90g이기 때문에 가벼운 간식으로 먹기에 부족하지 않았다. 위에서 첨부한 사진을 본다면 리락쿠마 말차 푸딩을 구매해서 받을 수 있는 리릭쿠마 스티커도 귀여웠고, 말차 푸딩은 딱 말차 푸딩답게 진하지는 않아도 분명한 말차 향기도 확실하게 났었다.

 

리락쿠마 말차 푸딩

 비록 말차 푸딩이라고 해도 리릭쿠마를 내세워서 아이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보니 그렇게 말차의 향이나 맛은 강하지 않았다. 적절히 말차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푸딩으로 리락쿠마 말차 푸딩을 먹을 수 있었는데, 평소 말차 카테고리의 음료와 디저트를 좋아한다면 누구나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단, 리락쿠마 말차 푸딩 한 개의 가격은 2,600원이기 때문에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다. 평범한 디저트가 아니라 푸딩이라는 걸 생각한다면 충분히 고려할 수 있는 가격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오랜만에 먹은 푸딩이었는데… 아주 맛있었다!

 

 

풀무원 디저트 추천 대만식 두화 두유 푸딩 후기

사람은 살다 보면 가끔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어질 때가 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피로가 지나치게 쌓여 피곤하고 느낄 때가 그런데, 달달한 디저트는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 편이라 우리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