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홈플러스 포켓몬빵 판매 현황 후기
- 일상/일상 다반사
- 2023. 2. 16. 09:03
포켓몬빵에 대한 인기는 초기에 비해 확연히 줄어들었다는 게 세간의 평가다. 실제로 포켓몬빵을 판매하는 편의점과 홈플러스 같은 대형 마트를 간다면 포켓몬 빵은 이제 재고가 쌓여 있을 정도인데, 문제는 재고가 쌓여 있는 건 인기 없는 빵 혹은 새롭게 나온 신상이 아니라 옛날 제품이라는 점이다. 신상은 지방에서 구하기가 너무나 어려웠다.
김해에서 포켓몬빵 재고가 가장 많이 들어오는 매장은 홈플러스 김해점과 코스트코 김해점 두 곳이다. 코스트코를 몇 차례 찾았을 때도 포켓몬빵 신상을 볼 수가 없었고, 나는 혹시 홈플러스 김해점에는 신상이 들어오지 않을까 싶어 이번 한 주 동안 계속해서 오전 11시 이후로 홈플러스 김해점까지 자전거를 타고 가서 포켓몬빵을 찾아보았다.
홈플러스는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들어가는 입구에 여전히 포켓몬 빵 구매를 1인당 3개로 제한한다는 공지가 걸려 있었다. 다소 재고가 많이 들어오다 보니 아직도 포켓몬빵 스티커 수집에 진심인 사람들이 제법 있는 듯 보였다. 원피스빵도 개인적으로 신경이 쓰였지만, 나는 포켓몬빵을 보기 위해서 곧바로 10번 가판대로 이동을 해보았다.
홈플러스 김해점의 포켓몬빵 가판대에는 '포켓몬 로켓단 초코롤 1,480원'이 적혀 있는데, 기본적으로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은 언제 가더라도 항상 재고가 쌓여 있었다. 문제는 다른 빵을 만나는 게 쉽지 않다는 점으로, 지난 화요일에 홈플러스 김해점을 찾았을 때는 피카츄의 치즈케익과 고오스의 초코케익, 디그다의 카스타드도 함께 있었다.
혹시나 해서 가판대 구석구석을 살피면서 아직 내가 먹어보지 못한 부스터의 어니언 크림빵과 피츄의 달콤 고소 황치즈 크림빵은 볼 수가 없었다. 지난주부터 시간이 날 때마다 열심히 홈플러스 김해점을 찾고 있지만, 역시 포켓몬빵 신상(혹은 리뉴얼 빵이라고 말하기도 한다)은 오프라인에서 구하기 쉽지 않아 온라인으로 구해야 할 듯했다.
문제는 삼립 공식 스토어나 몇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하는 랜덤 구성 제품을 구매해도 내가 원하는 신상을 만나는 건 쉽지 않다는 점이다. 지금까지 6봉 랜덤 구성 3번, 10봉 랜덤 구성 2번을 구매했는데도 아직 부스터 빵과 피츄 빵은 만나볼 수가 없었다. 그래서 아직도 블로그에 후기를 적거나 유튜브 채널에 후기를 올리기 위해 구하는 중이다.
딱 이번 달까지만 홈플러스 김해점을 조금 더 찾아보거나 포켓몬빵 랜덤 구성 제품을 조금 더 구매해 볼 생각이다. 홈플러스 김해점까지 자전거를 타고 오가는 것도 나름 운동이 되어서 좋고, 포켓몬빵 랜덤 구성 제품도 매번 아침과 점심으로 간단히 끼니를 해결할 수 있어 썩 나쁘지는 않았다. 뭐, 일주일 이상 계속 먹으니 좀 질리기는 했지만….
정녕 김해에서, 내가 사는 내외동 근처에서는 부스터의 어니언 크림빵과 피츄의 달콤 고소 황치즈 크림빵을 만날 수 없는 것인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