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규 드라마 추천 설국열차 시즌3 방영일 확정

반응형

 넷플릭스를 통해 재미있게 보고 있는 해외 드라마 시리즈 <설국열차>의 시즌3 방영일이 확정되었다. 주인공 레이턴과 다른 이들이 윌포드를 따돌리고 설국열차와 멜러니를 되찾기 위해 앞으로 나아간 시점에서 끝을 맺었던 <설국열차 시즌2>가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고 나서 약 1년 만에 <설국열차 시즌3>가 돌아오게 된 셈이다.

 

▲ 1월 25일 공개 예정인 설국열차 시즌3

 

 드라마 <설국열차> 시리즈의 세계관은 우리가 영화로 보았던 <설국열차>와 똑같다. 전 세계에 빙하기가 덮치면서 살아남은 인류는 설국열차 내부에서 살아가고 있는데, 설국열차는 개발에 투자한 금액 혹은 지불한 표값에 따라 1등 칸부터 무임승차한 꼬리칸까지 나누어져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차별이 만연한 작은 세계였다.

 

 여기서 꼬리칸에 살고 있던 레이턴은 설국열차 내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조사하기 위해서 앞으로 불러가게 되고, 살인사건을 조사하는 동안 설국열차의 비밀을 알게 된 레이턴은 냉동인간으로 서랍에 갇히기까지 했다. 하지만 동료들의 도움으로 살아남았던 레이턴은 설국열차에 혁명을 일으켜 귀족제를 민주제로 바꾸었다.

 

 하지만 설국열차의 주도권을 둘러싼 싸움은 거기서 끝나지 않았다. 드라마 <설국열차 시즌1>이 레이턴이 설국열차 내에서 혁명을 일으켜 제도를 바꾸는 것이었다면, <설국열차 시즌2>는 설국열차의 진정한 주인이라고 말할 수 있는 윌포드가 또 다른 설국열차를 이용해 등장하며 설국열차 내부를 두 파벌로 나누어지게 했다.

 

▲ 드라마 설국열차 시즌2

 

 설국열차 세계의 모든 것을 자신의 손에 두려고 했던 윌포드는 바깥 세계의 온도가 올라가면서 사람이 살 수 있는 곳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의견을 제시한 멜러니와 레이턴의 주장에 위기감을 느낀다. 그는 그들의 주장을 허튼 소리로 치부하며 설국열차 세계를 공고히 지키기 위해서 내부 분열을 조장하며 기어코 다툼이 일어나게 만들었다.

 

 위기에 봉착했던 레이턴 일행은 멜러니가 바깥 기후 관측소에서 온도가 변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면 불리한 상황을 뒤집을 수 있다고 생각하며 계획에 옮긴다. 하지만 이를 가만히 두고 볼 리가 없었던 윌포드는 멜러니를 태우지 못하도록 방해했지만, 레이턴 일행은 기지를 발휘해 설국열차를 쪼개 멜러니를 데리러 가기 위해서 나서게 된다.

 

 드라마 <설국열차 시즌2>는 레이턴 일행이 알렉스를 데리고 멜러니를 데리러 갔다가 그녀가 이미 죽고 없는 것을 알고 낙담했지만, 그녀가 남긴 데이터를 통해 빙하기가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며 새로운 희망을 손에 쥐는 장면에서 끝을 맺게 된다. 앞으로 드라마 <설국열차 시즌3>는 바로 여기서 새로운 이야기의 막이 오른다.

 

 <설국열차 시즌3>에 대해 짧게 소개되어 있는 글을 읽어 본다면 '6개월 후, 레이턴은 여전히 사람이 살 만한 땅을 찾기 위해 얼어붙은 세상을 내달린다. 그 뒤를 맹렬히 추격하는 윌포드. 분노와 복수심이 그의 열차에 불을 지핀다'라고 적혀 있다. 아무래도 역시 윌포드는 또다시 레이턴 일행을 추격해 열차를 하나로 하려는 계획인 것 같다.

 

 과연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까? 그리고 바깥 세계에서 살아남은 이들은 있거나 혹은 살아갈 수 있는 곳이 있을까? 1월 25일부터 공개될 드라마 <설국열차 시즌3>가 무척 기대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