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11화 다시 보기

반응형

푹(POOQ)에서는 애니메이션도 다시 볼 수 있다!


 집에서 이용하는 IPTV VOD 서비스로 주로 시청하는 장르는 극장에서 보지 못한 영화, 그리고 다시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플러스와 애니맥스에서 방영한 애니메이션을 다시 보기를 통해 보면서 점심 혹은 저녁을 먹거나 잠시 기분 전환을 할 때 굉장히 유용하다.


 하지만 방영 채널과 서비스 기간에 따라 VOD 서비스에서 찾을 수 없는 작품이 종종 있고, 일일이 결제를 하나씩 해서 보아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다. 최근까지 이 불편함 때문에 극장판 애니메이션만 주로 결제를 해서 봤었는데, 지금 이용하는 푹(POOQ)을 통해서도 애니메이션을 볼 수가 있었다.


 물론, 푹(POOQ)에서 제공하는 애니메이션 VOD 서비스도 만능은 아니다. 혹시나 있을까 싶어서 검색해본 <이세계 식당>과 <오버로드> 같은 작품은 없었는데, 대신 최근에 방영한 작품과 함께 대중적으로 호불호 없이 볼 수 있는 인기 있는 작품은 VOD 서비스를 통해 언제든 다시 볼 수 있었다.


 현재 4분기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중인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도 그렇다. 동생과 함께 점심을 먹으면서 한두 편씩 푹(POOQ)으로 집 TV 화면을 연결해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를시청해 지금은 최신화인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11화>까지 불편함 없이 진도를 나갔다.


POOQ 애니메이션 장르 채널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11화>는 주인공 카즈마 토우마와 금서목록인 인덱스가 함께 영국에 도착해 겪는 해프닝을 그린다. 영국 왕실의 여왕과 여왕의 딸 세 명의 왕녀를 만나는 장면에서 시작했는데, 이 장면을 라이트 노벨로 읽은 게 2010년 전의 일이라 사뭇 그리움마저 느껴졌다. (웃음)


 아래에서 볼 수 있는 장면은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 주인공 토우마가 왕실에서 만난 ‘이거 굉장한 사람들이랑 같이 있는 거 아니야? 사진 한 장 정도 찍어도 될까?’라며 스마트폰을 꺼내면서 벌어진 소동이다. 토우마가 꺼내든 스마트폰 카메라 앵글 근처로 모여든 왕녀의 모습이 재미있다.



 라이트 노벨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시리즈는 ‘신약’이라는 글자가 붙어서 <신약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으로 제2부가 진행되기 전까지 이런 소소한 즐거움과 판타지 액션을 즐길 수 있었던 ‘학원물 작품’이었다. 하지만 ‘신약’ 시리즈로 발매된 이후 너무 진지한 분위기 일색이라 내용이 무거워졌다.


 덕분에 지금까지 <신약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시리즈를 읽는 사람들은 그야말로 ‘팬 중의 팬’인 사람들이 많다. 나도 꾸준히 <신약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을 읽으면서 ‘도대체 완결은 언제쯤 나는 거야?’라는 심정인 상태인데, 현재 <신약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18권>에서 멈춰 있는 상태다.


 살짝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시리즈에 대한 애정이 식어갈 때, 이렇게 애니메이션으로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을 보게 된 건 참 행운이었다. 그동안 감감무소식이라 나오는 걸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를 애니메이션으로 보면서 다시금 이야기를 즐길 수 있었다.



 하지만 이렇게 즐겁게 에피소드 한 편, 한 편을 즐길 수 있는 이유는 어디까지 <신약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에피소드가 아니라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에피소드인 점도 크다. ‘신약’ 시리즈까지 굉장히 많은 에피소드가 남아있어, 2쿨(총 26화)로 방영을 하더라도 어디까지 갈지 알 수 없다.


 그래도 이렇게 푹(POOQ) VOD 서비스를 이용해서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3기>를 매주 챙겨볼 수 있는 건 참 다행이다. 푹(POOQ) 애니메이션 리스트에는 최신 애니메이션을 다수 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 VOD 재생 가능한 목록과 내용은 직접 푹(POOQ) 홈페이지를 방문해 찾아보기를 바란다.


 이제 애니메이션 다시 보기도 푹(POOQ)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