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 환승모델 실시간 1라운드 투표 1위 모델은 은담

반응형

*제휴 링크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환승모델

 지난 2025년 7월 21일(월)부터 막을 올린 민생회복소비쿠폰 지급이 아니라 30명의 유명한 모델 활동과 인터넷 방송 활동을 하는 30여 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환승모델>이라는 서바이벌 프로젝트가 상당한 관심을 갖고 있다. 평소 인터넷 방송을 즐겨 보면서 응원하는 인플루언서가 있는 팬들은 과감히 투자까지 하고 있다.

 

 이번 <환승모델>이라는 프로그램은 단순히 모델 활동을 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아니라 섹시한 매력을 보여주면서 다양한 리액션과 방송 콘텐츠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중에서 영향력이 큰 30인이 참여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그들이 특정 게임을 통해서 자신들이 지닌 능력을 겨루는 게 아니라 팬들을 설득해야 한다는 게 재미있다.

 

환승모델 팬들을 위한 투표 방법

투표 이미지

 <환승모델>에서 내가 응원하고 싶은 인플루언서에게 투표하기 위해서는 결제가 필요하다.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브론즈 티켓부터 마스터 티켓까지 내가 결제한 금액에 따라 행사할 수 있는 표의 수량이 달라진다. 기본적으로 하루에 한 번 무료 투표를 할 수 있다고 해도 큰손을 가진 팬들을 지닌 인플루언서가 유리한 게임이었다.

 

 특히, 무려 15만 원에 판매되는 마스터티켓을 구매할 경우 1,000표를 행사해서 사실상 내가 좋아하는 인플루언서가 2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기도 하다. 현재 <환승모델>의 1라운드가 시작된 이후 팬들의 투표로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인플루언서 은담은 무려 5,000표가 넘는 표를 받았다.

 

ⓒMFC 환승모델

 그녀가 이렇게 많은 표를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당연히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표만 아니라 마스터 티켓을 구매해 1,000표씩 그녀에게 던진 팬들이 제법 있었기 때문이다. 1라운드부터 곧바로 마스터 티켓을 구매해서 그녀에게 표를 던진다는 것은 평소부터 그녀를 좋아하고 진심으로 응원하는 찐 팬이라는 증거다.

 

 현재 2위 뷰리는 4,680표를 기록하고 있고, 3위 벨라가르텐은 3,962표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은담의 5,510표는 절대적으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특히, 4위 지니가 3,818표로 3위 벨라가르텐을 바싹 추격하고 있는 데다가 4위부터 6위에 올라 있는 인플루언서들도 팬들도 상당히 화력이 셌다.

 

실시간 환승모델 개인투표 부문 인플루언서 상위권 현황

ⓒ환승모델

 <환승모델>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개인 투표 순위가 중요한 이유는 단순히 자존심 싸움이 아니라 제2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해서 상위권에 들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환승모델>은 총 4라운드에 걸쳐 참여한 모델들이 경쟁을 하게 되는데, 1라운드에서 2라운드로 진출하는 모델들은 개인 투표에서 상위 15위까지로 전체 참여자 30명 중 절반뿐이다.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투표 현황은 상위 6명의 모습과 하위 6명의 모습인데… 하위 6명은 모두 그녀들의 이름과 순위를 언급하는 게 살짝 민망할 정도로 표를 받지 못했다. 하위 6명 중 희솔이 유일하게 100표를 넘게 받은 상태인데, 사실상 크게 반전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그녀들은 <환승모델> 제2라운드에 진출하는 것이 어려울 것 같다.

 

 <환승모델>에서 내가 응원하는 모델(인플루언서)를 응원하는 투표는 아래에 첨부한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니 혹시 평소 내가 즐겨보는 화보나 인터넷 방송 인플루언서가 있다면 꼭 한번 참여해 보기를 바란다. (웃음).

 

환승모델 1라운드 1위 은담의 실착 의상도 구매할 수 있다?

반응형

ⓒMFC 환승모델

 그리고 이번 <환승모델>이라는 프로그램이 가진 재미있는 점은 평소 일반적인 수위로 방송을 하는 사람들만 아니라 온리팬스, 팬트리온, 라이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서 다소 수위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플루언서들이 모인 만큼 특별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는 점이다. 특히, 1라운드 굿즈 경매품은 단체복이었다.

 

 인플루언서가 입은 의상을 경매 방식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는데… 즉시 구매가 200만 원으로 구매할 수 있기는 해도 대체로 즉시 구매가에 팔리기보다는 팬들이 눈치를 보면서 싸움을 하는 듯하다. 특히, 팬들은 내가 좋아하는 인플루언서가 2위로 진출하도록 표를 투자해야 하다 보니 과감히 굿즈 구매에 투자하기는 어려울 것 같았다.

 

 일반적으로는 그렇게 생각하기 마련이지만… <환승모델>의 굿즈 경매 현황을 보면 현재 가장 비싼 경매가가 모모리나의 반짝이는 에너지 의상을 4명이 참여해 무려 70만 원까지 끌어올린 상태다. 1라운드가 종료될 때까지 과연 인플루언서가 입었던 실착 의상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이번 굿즈 경매가 얼마나 뜨거워지게 될지 궁금하다.

 

굿즈의 정석은 포토카드 스페셜 팩

포토카드와 포스터

 비록 경매로 눈치 싸움을 해야 하는 실착 의상 굿즈보다 안정적으로 내가 응원하는 인플루언서 굿즈를 손에 넣을 수 있는 방법은 스페셜 포토카드 팩을 구매하는 것이다. <환승모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는 포토카드 스페셜 팩은 기본 카드 2장과 함께 친필 사인이 들어간 S급 카드와 함께 실물 포스터 1장을 받을 수 있다.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건 어디까지 샘플에 불과하지만, 포스터는 420mm 594mm로 상당한 크기를 자랑할 뿐만 아니라 포토카드도 일반적인 사이즈로 제작되는 데다 친필사인이 들어가 있다 보니 확실히 수집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평소 여러분이 좋아하는 인플루언서가 <환승모델>에 참여했다면 괜찮을 거다.

 

300x250

환승모델 1라운드 개인 투표 1위 은담은 자리를 지킬 수 있을까?

ⓒ은담 인스타그램

 현재 <환승모델> 제1라운드 개인 투표 부문에서 1위 자리를 지키는 은담의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그녀가 가진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다양한 모델 활동을 할 뿐만 아니라 팬들과 적극적으로 평소 소통한 덕분에 그녀를 위해 투자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보이는데, 제1라운드 투표가 진행되는 2주 동안 그녀는 1위 자리를 사수할 수 있을까?

 

 이 <MFC 환승모델>이 가진 재미있는 점 중 하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팬들이 환승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투표가 진행되는 기간에 열리는 '환승데이'를 맞아 팬들은 자신이 가진 표를 다른 인플루언서에게 옮길 수가 있는데, 최애의 1라운드 진출이 확실한데 제2의 최애는 진출이 어려울 경우 표가 움직일 수도 있다.

 

 평소 은담이라는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다양한 개인 방송과 모델 활동을 하는 인플루언서들에게 관심을 갖고 응원하고 있었다면, 그녀들이 참여해 우승할 경우 2천만 원의 당첨금과 오프라인 화보 촬영 기회와 옥외 광고 출연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환승모델>이라는 프로그램에 한번 참여해 보자.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에 첨부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