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김해점 밸런타인데이 맞아 초콜릿 최대 30% 할인한다
- 일상/일상 다반사
- 2025. 2. 9. 10: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1월의 설 명절을 보낸 이후 2월 최대의 이벤트라고 말할 수 있는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선고가 오기 전에 먼저 2월 14일(금) 밸런타인데이가 곧 우리를 찾아온다. 커플이 아니라 솔로로 지내는 나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딱히 의미 있는 날은 아니지만,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여러 곳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한번 참여해 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과거 MMO RPG 온라인 게임을 열심히 할 때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느라 시간과 돈을 소비했던 적이 많았다. 하지만 성인이 되어 더는 MMO RPG 온라인 게임을 하지 않다 보니(육성에 지쳤다) 게임으로 참여하는 이벤트는 없지만, 온라인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그리고 얼마 전에 이마트를 찾았더니 역시 밸런타인데이가 도래하기 10일 전부터 다양한 초콜릿 제품 할인에 들어가 있었다. 가장 눈에 띈 광고 배너는 위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월 13일(금)부터 2월 14일(금)까지 진행되는 초콜릿 품목 최대 30% 할인 이벤트다. 자세히 보면 범위는 작게 10% 크게 30%였다.
꼭 밸런타인데이라고 해서 초콜릿을 먹어야 하는 건 아니지만, 평소 초콜릿이 들어간 간식을 좋아해서 종종 초콜릿 간식을 구매하는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를 그냥 지나쳐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이마트 김해점은 카트를 들고 들어가면 곧장 밸런타인데이 할인 코너를 만날 수 있었는데… 아이나 어른이나 그냥 못 지나칠 것 같다.
누구나 좋아하는 자유시간 미니 오리지널과 쿠키앤크림, 그리고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이후 우후죽순 판매되는 파스타치오가 들어간 자유시간도 할인 판매를 하고 있었다. 그리고 어릴 적 맛있게 먹은 기억은 있지만 최근에 먹은 적이 없던 통크도 있었고, 개인적으로 카트에 담아서 구매하고 싶은 초코 브라우니까지 판매했다.
그리고 어른들 사이에서 '파산핑'이라는 이명으로 불렸던 티니핑 굿즈가 들어간 스위트박스 초콜릿 제품도 가판대에서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었다. 어린아이와 함께 이마트를 무심코 찾았다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매력을 자랑하는 티니핑을 활용한 롯데의 전략은 역시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니 부자가 될 수밖에!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고급 초콜릿으로 불리는 페레로 로쉐 초콜릿도 거의 모든 품목이 할인 판매되고 있었다. 위에서 첨부한 사진을 본다면 제품마다 할인 퍼센트가 다르다는 걸 알 수 있는데, 가격표를 자세히 보면 '1/2/3만 원 이상 구매 시 10/20/30% 할인'이라고 적힌 것을 알 수 있다.
즉, 다시 말해서 초콜릿을 많이 사면 살수록 할인률은 높아지는 셈이라 어차피 주변 사람에게 초콜릿을 나눠주려고 한다면 3만 원 이상 구매해서 30% 할인을 받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1만 원 미만으로 구매할 경우에는 크게 할인을 받지 못하지만, 3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보다 확실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딱히 초콜릿을 선물하지 않더라도 비싸서 평소에 카트에 담지 않았던 페레로 로쉐 초콜릿을 이번 기회에 30% 할인을 받고 구매해 집에서 천천히 간식으로 먹어도 나쁘지 않다. 개인적으로는 3만 원까지는 초콜릿 간식을 구매하는 건 좀 그렇고, 1만 원 정도 페레로 로쉐 초콜릿을 하나 구매할까 고민이다.
이마트 외에도 우리가 일상 속에서 활용하는 쿠팡에서도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소소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아래에 첨부한 배너를 참고하도록 하자. 쿠팡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할인만 아니라 의류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온라인 구매를 선호한다면 쿠팡을 이용해 보자.
![](https://t1.daumcdn.net/keditor/emoticon/challenge/large/012.png)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