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 신상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 후기
- 일상/일상 다반사
- 2023. 6. 12. 07:17
오는 6월을 맞아 삼립에서 새롭게 출시한 포켓몬빵 중 하나인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를 드디어 먹어볼 수 있었다. 이 빵은 5월 말 국내에 개봉한 애니메이션 극장판 <아르세우스 초극의 시공으로>를 기념해 출시된 빵으로, 이름 그대로 달달한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는 데니쉬 빵이라 누구나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빵이라고 생각한다.
아래 사진을 통해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의 모습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자.
포켓몬빵 신상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는 한 개에 칼로리가 약 499kcal가 하기 때문에 상당한 열량을 자랑하고 있다. 포켓몬방 <피카피카 촉촉 치즈 케익>이 150kcal인 것에 비하면 정말 높은 칼로리를 자랑하고 있다. 함께 출시된 포켓몬빵 신상 <나오하의 상큼 레몬 마들렌>도 347kcal인 걸 감안하면 크게 높은 수치다.
그렇다 보니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는 우유와 함께 먹을 경우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전혀 부족하지 않다는 평가를 받기도 한다. 나는 이 빵을 지난 주말 동안 아침 대용으로 먹었는데, 빵 자체도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어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다. 빵에 들어가 있는 크림치즈 카스타드만 아니라 고구마 앙금도 훌륭했다.
초콜릿 계통의 단맛이 아니라 크림치즈와 고구마 앙금 등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는 무척 만족스러운 포켓몬빵이라고 생각한다. 아이들에게는 간식이자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빵이었고, 어른들도 지나치게 달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빵이었다. 역시 데니쉬라고 말해야 할까?
지난 <나오하의 상큼 레몬 마들렌>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지만, 개인적인 만족도는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가 조금 더 높았다. 평소 포켓몬빵을 좋아해서 신상이 발매될 때마다 꼭 하나씩 챙겨 먹고 있다면, 오는 6월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포켓몬빵 신상 <아르세우스 스윗 크림치즈 데니쉬>도 꼭 먹어보도록 하자.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