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맥세이프 가죽 카드지갑 후기
- 정보/다양한 제품
- 2022. 10. 6. 07:12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종종 필요하다고 느끼는 것 중 하나가 아이폰 케이스에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요즘은 앱카드와 다양한 간편 결제 어플을 통해 굳이 카드가 없어도 되는 경우가 많아졌지만, 키오스크가 없는 매장에서 일일이 매장에서 어플을 작동시켜 바코드를 제시하는 것보다 카드 한 장을 내미는 게 더 편하다.
그리고 일과 관련해서 신분증을 꼭 한 장 정도는 들고 다녀야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지갑을 일일이 들고 다니는 것보다 스마트폰 카드 지갑에 카드 한 장과 신분증을 넣고 다니는 게 더 편하다. 나는 이전에 구매했던 부착형 카드지갑에 항상 신분증 한 장 혹은 카드 한 장을 넣고 다니면서 종종 필요한 경우에 신분증을 사용하곤 했다.
그렇다 보니 이번에 아이폰 14 프로를 쿠팡 사전 예약으로 구매를 하면서 아이폰 14 프로 정품 가죽 케이스만 아니라 가죽 케이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가죽 카드지갑을 덩달아 구매했다.
애플에서 판매하는 정품 아이폰 맥세이프 가죽 카드 지갑은 아이폰과 아이폰 정품 케이스와 마찬가지로 애플로고가 한가운데에 박혀 있다. 그리고 정품 가죽 카드 지갑이다 보니 가죽 재질이 상당히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마감이 훌륭해서 우리가 D이소 같은 곳에서 판매하는 2~3천 원짜리 제품과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해당 아이폰 맥세이프 가죽 카드지갑 제품은 골든브라운, 다크체리, 미드나이트, 세퀘이아그린, 엄버, 오렌지, 위스테리아, 잉크, 포레스트그린 총 9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런데 재미있는 점은 쿠팡에서 카드 지갑을 구매하려고 하니 색상 별로 가격이 다를 뿐만 아니라 일부 색상의 제품은 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는 점이다.
내가 구매한 미드나이트는 카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없었지만, 잉크 카드 지갑 같은 경우에는 국민카드, 비씨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네 개의 카드사를 통해 최대 6% 카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쿠팡에서 정품 아이폰 맥세이프 가죽 카드 지갑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자신이 원하는 색상이 할인을 받을 수 있는지 꼭 확인하도록 하자.
그리고 애플 정품 맥세이프 가죽 카드 지갑은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맥세이프'의 기능을 통해 케이스에 부착하는 제품이다 보니 과거 저렴한 제품을 구매해서 접착테이프를 이용해 케이스에 부착하는 카드 지갑과 다르다. 아이폰 14를 케이스에 끼우지 않더라도 케이스의 맥세이프 부분에 카드 지갑이 안정적으로 고정이 되었다.
애플 정품 아이폰 14 프로 가죽 케이스도 맥세이프 충전이 가능한 형태로 제작된 제품이다 보니 이 부분에 있어서도 모자람이 전혀 없었다. 또한, 맥세이프 가죽 카드 지갑이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가죽 카드 지갑을 뗀 이후 다른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손쉽게 부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었다. 잇섭 님의 말대로 맥세이프는 정말 굿이다!
그동안 나는 아이폰 13 프로를 이용하면서 정품 맥세이프 케이스와 액세서리를 이용해본 적이 없어서 맥세이프의 유용함을 잘 모르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이렇게 아이폰 14 프로 정품 맥세이프 가죽 케이스와 함께 아이폰 정품 맥세이프 가죽 카드 지갑을 구매해서 직접 손으로 만져보니 맥세이프가 얼마나 좋은 기능인지 알 수 있었다.
혹시 아이폰 14 시리즈를 스마트폰만 사전 예약으로 주문한 이후 케이스는 저렴한 제품을 대충 쓰려고 했다면, 이왕지사 아이폰 14 시리즈를 구매했으니 정품 케이스와 정품 카드 지갑도 함께 구매해보는 건 어떨까? 이 정품 액세서리들은 당신이 아이폰 유저로 생활하는 데에 더욱 세련된 미와 편리함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