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이 더 좋은 아이폰 14 프로 딥퍼플 언박싱

반응형

아이폰 14 프로 딥퍼플

 쿠팡 사전 예약으로 주문한 아이폰 14 프로 딥퍼플 256GB 제품이 마침내 도착했다. 원래는 도착 예정일이었던 10월 7일(금)이 아니라 10월 8일(토)로 미루어졌다는 배송 문자를 받았지만, 배송 문자와 달리 아이폰 14 프로 딥퍼플 제품은 금요일 오후에 도착하면서 새로운 아이폰을 만나는 시간이 뒤로 미루어지는 일은 없었다.

 

 그렇게 도착한 아이폰 14 프로 딥퍼플 제품을 곧바로 열어볼까 싶기도 했지만, 아이폰을 설정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아이폰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일단 해야 할 일을 좀 하고 나서 아이폰을 개봉하기로 했다. 그리고 천천히 영상과 사진을 찍으면서 포장지를 하나하나 열어본 영롱한 빛깔의 아이폰 14 프로 딥퍼플은 다음과 같다.

 

아이폰 14 프로 딥퍼플

 아이폰 14 프로 딥퍼플을 본다면 빛을 받지 않을 때는 스페이스 블랙보다 살짝 보랏빛이 감도는 느낌이 났지만, 빛을 받으면 은은하게 드러나는 짙은 보랏빛이 생각 이상으로 훨씬 더 매력적이었다. 역시 어떤 제품이라고 해도 처음 만났을 때 가슴 설레는 기분은 말로 쉽게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즐거워서 더 그렇게 보였던 걸까?

 

 아이폰 14 프로 딥퍼플 모델을 아이폰 13 프로 블루 모델과 비교를 해본다면 다음과 같다.

 

아이폰 13 프로와 아이폰 14 프로

 언뜻 보기에는 색깔 외에는 그렇게 큰 차이가 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하지만 자세히 본다면 아이폰 14 프로와 아이폰 13 프로는 전체적인 크기가 살짝 다를 뿐만 아니라 카메라 렌즈 부분이 누가 보더라도 아이폰 14 프로가 조금 더 튀어나와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만큼 아이폰 14 프로는 카메라가 전체적으로 굉장히 좋아졌다.

 

 실제로 아이폰 14 프로로 사진을 찍어보았을 때나 사진을 찍기 위해서 카메라를 작동시켰을 때 볼 수 있는 모습은 그야말로 감탄만이 나왔다. 앞으로 아이폰 14 프로를 활용해서 여행 사진이나 음식 사진을 찍거나 유튜브 채널에 올릴 영상을 가끔 촬영할 예정인데, 아이폰 14 프로를 본격적으로 사용한다 생각하니 입꼬리가 저절로 올라갔다.

 

아이폰 14 프로로 데이터 옮기기

 평소 아이폰을 사용하던 유저였다면 아이폰 14 프로를 새로 사용하기 전에는 아이폰을 복사하는 일이 필요하다. 케이블 연결 없이 아이폰은 에어드랍의 기능을 이용해서 아이폰 13 프로의 데이터를 아이폰 14 프로로 이동할 수가 있는데, 아이폰 14 프로의 전원을 켜서 언어 설정을 마치면 기존의 아이폰을 옮길 것인지 먼저 묻는다.

 

 그때 '예' 버튼을 눌러서 다음 단계를 밟는다면 위 사진처럼 새로운 아이폰 14 프로에 QR 코드를 대신하는 아이폰 전용 코드가 뜨게 되고, 기존 아이폰 13 프로에서는 새로운 아이폰을 카메라를 향해 들고 있으라는 메시지가 뜬다. 이 메시지에 따라 일을 진행하면 우리는 아이폰 13 프로의 데이터를 모두 아이폰 14 프로로 옮길 수 있다.

 

아이폰 14 프로

 그렇게 약 20분 동안 데이터를 옮기는 작업이 끝나면 우리는 본격적으로 아이폰 14 프로를 이용할 수 있다. 당연히 이때 유심칩을 빼서 새로운 아이폰에 꽂는 일은 꼭 필요하니 잊지 말도록 하자. 아이폰 14 프로에 데이터를 모두 옮기고 나면 아이폰 13 프로에는 '이 아이폰을 제거하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가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메시지는 아이폰을 초기화한다는 뜻으로, 아이폰 14 프로를 이용하게 되었으니 아이폰 13 프로를 초기화해서 다른 사람에게 양도하거나 보상 판매하기 쉽게 처음부터 메시지로 표시되었다. 나는 일단 아이폰 13 프로를 조금 가지고 있다가 차후에 쿠팡 보상 판매 제도를 이용하거나 당근마켓을 통해 아이폰 13 프로를 처분할 생각이다.

 

아이폰 14 프로 딥퍼플

 모든 세팅을 마친 아이폰 14 프로 딥퍼플은 색깔이 기대 이상으로 좋았고, 케이스를 끼웠을 때 보이는 색상 부분은 오직 카메라 부분뿐이라고 해도 무척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애플 정품 카드 가죽 지갑을 맥세이프를 이용해 케이스에 장착했을 경우 '내 아이폰 찾기' 기능이 활성화되면서 카드 지갑이 떨어졌을 경우 알람이 울리게 할 수도 있었다.

 

 역시 괜히 애플 정품을 사용하는 게 아니라는 걸 아이폰 14 프로 딥퍼플 제품을 세팅하면서 새삼스레 느꼈다. 2022년 10월 내 생일을 맞아서 주문한 아이폰 14 프로. 지난 아이폰 13 프로와 마찬가지로 아주 만족스러웠다!

 

 

아이폰 14 Pro 자급제 쿠팡 사전 예약 혜택 정리

 오늘 9월 30일 오전 00시 00분부터 다양한 사이트에서 아이폰 14 시리즈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다. 애플의 공개가 있었을 때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아이폰 14 Pro 시리즈는 쿠팡에서 사전 예약

nohji.com

 

애플워치 SE2 사전 예약 구매를 취소한 이유

 아이폰 14 시리즈의 사전 예약이 오픈한 9월 30일에는 아이폰 14 시리즈만 아니라 새로운 애플워치 시리즈도 함께 사전 예약이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판매되는 애플워치는 SE2, 8, 울트라 크게

nohji.com

 

아이폰 14 맥세이프 가죽 카드지갑 후기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종종 필요하다고 느끼는 것 중 하나가 아이폰 케이스에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요즘은 앱카드와 다양한 간편 결제 어플을 통해 굳이 카드가 없어도 되는 경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