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포켓몬빵 피카츄 펌킨 컵케익 후기

반응형

 아직 유행이 식지는 않았다고 해도 편의점에서 포켓몬빵이 들어오는 것을 기다리는 사람들의 수는 점점 줄어들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삼립이 출시한 할로윈 포켓몬빵으로 인해 어느 편의점이나 포켓몬빵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기 시작했는데, 새롭게 출시된 할로윈 포켓몬빵은 하루에 1~2개 정도 입고가 된다고 한다.

 

 덕분에 할로윈 포켓몬빵을 손에 넣기 위해서는 누구보다 일찍 편의점에서 포켓몬빵의 입고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나는 지난 한 주 동안 시간이 없어서 아침에 편의점을 찾아 기다릴 수가 없었는데, 오늘 일요일 아침부터 열심히 자전거를 타고 매번 포켓몬빵을 구매하는 편의점을 찾아 편의점 내 테이블에서 열심히 기다렸다.

 

 그 노력(?) 덕분에 나는 할로윈 포켓몬빵 신상 3종류 중에서 하나인 피카츄 펌킨 컵케익을 손에 넣을 수 있었다.

 

포켓몬빵 피카츄 펌킨 컵케익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출시된 할로윈 포켓몬빵은 이름 그대로 포장지부터 할로윈과 어울리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원래 피카츄 망고 컵케익에서 피카츄 펌킨 컵케익으로 바뀌었는데, 해당 피카츄 펌킨 컵케익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쉬폰 컵케익을 베이스로 해서 망고 크림 대신 단호박 고구마잼과 크림치즈의 크림이 토핑으로 올려진 제품이다.

 

 겉으로 본다면 망고 컵케익과 크게 달라 보이지 않아도 크림 토핑의 색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이번 할로윈 포켓몬빵 시리즈에는 할로윈 기념 특별 포켓몬 스티커 27종류가 랜덤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평소 포켓몬 스티커를 수집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또 한 번 수집 열풍이 불 수밖에 없었다. 당연히 나도 그런 사람 중 한 명이었다.

 

 이번에 구매한 포켓몬빵 피카츄 펌킨 컵케익에서 손에 넣은 할로윈 기념 포켓몬 스티커는 다음과 같다.

 

할로윈 포켓몬 스티커

 할로윈 복장을 하고 있는 이브이와 피카츄 두 마리가 아주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할로윈 특별 포켓몬 스티커는 단지 이렇게 포켓몬이 할로윈 복장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티커 주변 테두리는 야광으로 되어 있어, 어두운 곳이나 밤에 스티커를 본다면 스티커 주변이 은은하게 빛나는 것을 볼 수 있다.

 

 내 기억으로는 과거 디지몬빵이 판매될 때 디지몬 스티커가 야광 스티커로 발매된 적이 있었던 것 같다. 평범한 포켓몬 스티커를 수집하는 재미도 있지만, 역시 이렇게 특별 시즌 한정판으로 발매된 스티커를 수집하는 재미도 절대 빼놓을 수가 없다고 생각한다. 한동안 할로윈 포켓몬빵 수집에 대한 사람들의 욕심이 엄청날 것 같다.

 

할로윈 포켓몬빵 피카츄 펌킨 컵케익

 그리고 중요한 맛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살짝 달다는 느낌이 강하기는 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처음에는 단호박 고구마잼이 들어가 있다고 해서 내 입맛과 맞지 않을 수도 있다고 생각해 걱정했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 없이 피카츄 펌킨 컵케익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가격은 3,500원이라 살짝 비싸기는 해도 만족스러웠다.

 

 당분간은 할로윈 포켓몬빵을 구매하려는 사람들로 편의점마다 사람들이 문전성시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나도 시간이 닿는 한 또 열심히 편의점을 찾아다니면서 신상 포켓몬빵과 스티커를 손에 넣어볼 생각이다. 과연 내일은 다른 할로윈 포켓몬빵을 손에 넣을 수 있을까? 부디 신상 할로윈 포켓몬빵을 모두 손에 넣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코스트코 김해점을 찾는다면 신상 할로윈 포켓몬빵도 막 6개씩 팔려나…?

 

 

포켓몬빵 디그다의 딸기 카스타드와 발챙이의 밀크요팡 후기

 코스트코 김해점이 문을 열었던 지난 목요일(25일)은 코스트코가 오픈 이벤트로 선착순 5,000명을 상대로 포켓몬빵 6개입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오픈 이벤트는 오픈 당일인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