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포켓몬 블록팩&피규어 세트 구매 후기

반응형

 삼립이 쏘아 올린 돌아온 포켓몬빵으로 인한 포켓몬 열품은 여름이 되었어도 아직 그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포켓몬빵은 신상의 출시와 함께 2세대 띠부띠부씰이 출시되며 더 많은 사람이 신상을 구하기 위해 애를 쓰고 있는 상황으로, 포켓몬의 대대적인 유행은 다른 업체에서도 포켓몬과 콜라보를 진행하도록 만들었다.

 

 우리가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잘 알고 있는 배스킨라빈스도 포켓몬과 콜라보를 통해 상자의 디자인을 바꾼 것만 아니라 특정 포켓몬을 내세운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을 출시하기도 했다. 그리고 이번에 배스킨라빈스가 포켓몬 블록팩&피규어 세트를 판매하면서 포켓몬스터에 진심인 사람들을 겨냥한 마케팅을 펼쳤다.

 

 그리고 시간이 생기면 포켓몬빵을 구매하기 위해 아침 일찍 줄을 서던 나는 호기심이 생겨서 배스킨라빈스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 예약 주문을 받은 포켓몬 블록팩&피규어 세트를 주문했다. 지난 금요일(22일)에 받은 포켓몬 블록팩&피규어 세트를 구매했는데, 상자의 일러스트부터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들었다.

 

배스킨라빈스 포켓몬스터 블록팩

 블록팩 아이스크림은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블록 형태로 되어 있는 포장 용기에 아이스크림이 포장되어 있다. 아이스크림 한 개, 한 개의 양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어도 딱 간식용으로 가볍게 아이스크림을 먹고자 하는 성인이나 아이에게 적당한 양이었다. 무엇보다 블록팩은 블록 형태로 되어 있어 장난감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포켓몬 블록팩&피규어 세트는 총 8개의 블록팩, 다시 말해서 8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맛의 종류를 본다면 각 포켓몬과 어울리는 색상의 아이스크림 혹은 각 포켓몬을 주제로 새로운 맛의 아이스크림이 있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피카피카 피카츄'와 '나와라! 꼬부기' 등의 이름을 본다면 솔직히 맛을 예측할 수가 없다. (웃음)

 

 그리고 함께 들어가 있는 포켓몬 피규어를 본다면 다음과 같다.

 

포켓몬스터 피규어

 포켓몬스터 블록팩 아이스크림은 아이스크림을 다 먹은 이후 위 사진처럼 피규어의 받침대로 활용해서 장식할 수 있다. 꼭 블록팩을 받침대로 활용해야 하는 건 아니다. 하지만 포켓몬 피규어들을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아이스크림에 프린트되어 있는 포켓몬과 맞춰서 진열을 해두면 생각 이상으로 아주 예쁘게 잘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다.

 

 아이스크림도 모두 맛있었다… 고는 말할 수는 없다. 여러 맛의 아이스크림이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나누어지는 아이스크림이 있을 수도 있는데(대표적으로 '나와라! 꼬부기!), 그래도 여름 더위를 식히면서 잠시 힐링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보니 나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역시 아이스크림은 배스킨라빈스라고 해야 할까?

 

 평소 포켓몬빵을 구매해서 포켓몬 띠부띠부씰을 모으는 데에 진심이라면, 배스킨라빈스에서 판매하는 포켓몬 블록팩&피규어 세트를 한번 구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포켓몬빵은 손에 넣기가 너무나 어려워도 해당 아이스크림과 피규어는 판매하는 기간 동안에는 어느 배스킨라빈스 지점을 가더라도 쉽게 손에 넣을 수 있으니까.

 

 다소 가격이 35,500원으로 비싸기는 했어도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위 사진처럼 피규어도 책장 앞에 아주 예쁘게 장식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개인적으로 피카츄와 이브이가 너무 귀여워서 두 가지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선택은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의 몫이니 한번 진지하게 고민을 해보도록 하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