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를 위한 슈피겐 45W C타입 USB 초고속 충전기 후기
- 정보/다양한 제품
- 2022. 1. 10. 08:47
며칠 전부터 어머니가 충전기가 잘 안 되는지 충전되는 속도가 너무 느리다면서 새 충전기를 하나 사야겠다고 말씀하셨다. 동생이 어머니를 위해서 다이소에서 저렴한 충전기를 일단 하나 사 왔었는데, 이것도 역시 저렴한 제품이다 보니 썩 충전이 시원찮아서 이번에 그냥 좀 비싼 충전기를 사고자 슈피겐에서 판매하는 충전기를 구매했다.
해당 충전기는 USB 코드와 C 타입 코드를 가진 일반적인 케이블과 연결되는 충전기가 아니라 오직 C 타입 코드로 연결이 되는 슈피겐 45W PPS GaN 초고속 충전기였다.
▲ 슈피겐 초고속 충전기의 모습
한 개에 약 4만 원이 하는 고가이기는 해도 들어가 있느 건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 딱 두 개뿐인 단순한 구성이었다. 하지만 척 보기에도 케이블은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만큼 두터운 케이블로 되어 있었고, 어댑터 또한 4~5천 원짜리 제품과 비교조차 하지 않을 정도로 깔끔하고 견고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었다.
▲ 슈피엔 C타입 초고속 충전기
해당 제품은 3세대 반도체 물질로 불리는 질화갈륨(GaN)을 사용해 기존 충전기보다 더 가벼울 뿐만 아니라 발열을 더 낮춘 이후 충전은 더 빠르게 해주는 소재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최대 45W를 지원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충전기와 비교했을 때 압도적인 속도로 충전이 되는 것을 체감할 수 있다고 한다.
집에서 직접 사용해 볼 때는 C타입 케이블을 지원하는 제품 중에서 완전히 배터리가 방전된 스마트폰이나 다른 기기가 없어서 도중에 충전을 해야 했는데,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은 미처 확인해볼 수가 없었다. 하지만 C 타입 넥밴드 등을 충전할 때도 이전과 비교했을 때 중간부터 시작해도 완충까지 훨씬 더 짧은 시간이 걸렸다.
▲ C 타입 충전을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에 호환이 가능하다
하지만 주의할 점이 있다. 해당 충전기가 완전한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건 갤럭시 모델의 스마트폰과 북 등에 해당하고, 아이폰 시리즈는 고속 충전 USB PD 형태로 지원이 되기 때문에 속도에서 차이가 날 수 있다는 점이다. 해당 충전기는 애플 제품을 주로 쓰는 사람보다 갤럭시 제품을 주로 쓰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평소 스마트폰과 노트북, 그리고 태블릿 PC 등을 갤럭시로 사용하고 있다면 슈피겐에서 판매하고 있는 슈피겐 45W PPS GaN 초고속 충전기 구매를 고려해보도록 하자. 이름만 고속 충전기인 3~5천 원짜리 충전기를 사용했던 사람들에게 해당 충전기는 지금껏 체험해보지 못했던 빠른 충전 속도와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이다.
해당 초고속 충전기를 최저가로 구매하고자 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도록 하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