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만져본 갤럭시 S22+ 쿠팡 사전 예약 카드 할인 혜택

반응형

 삼성에서 오는 2022년을 맞아 다른 어떤 브랜드보다 빠르게 새로운 스마트폰 갤럭시 S22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갤럭시 S22 시리즈는 S22, S22 플러스, S22 울트라 세 가지 종류로 라이벌 회사 애플에서 지난해 출시한 아이폰 13, 13 프로, 13 프로맥스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의 액정 크기와 내부에 살짝 변화를 주었다.

 

 하지만 살짝 변화를 주었다고 해도 눈에 들어오는 큰 차이점이 없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갤럭시 S22 시리즈가 지닌 퍼포먼스를 체험하고 싶을 경우에는 그냥 갤럭시 S22를 구매해도 문제가 없을 것 같다. 왜냐하면, 이번 갤럭시 S22 시리즈는 기본 모델부터 시작해서 플럿, 울트라 모델의 가격이 크게 오르지 않았기 때문이다.

 

 현재 쿠팡에서는 쿠팡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최대 13% 카드 할인 혜택 덕분에 갤럭시 S22를 카드 할인가로 최대 869,910원에 구매할 수 있고, S22 플러스는 카드 할인가로 최대 1,043,130원, S22 울트라는 카드 할인가로 최대 1,263,24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작 아이폰 13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도 저렴했다.

 

▲ 삼성 갤럭시 S22 시리즈

 

 나는 이번 갤럭시 S22 시리즈가 어떤 느낌으로 나왔을지 궁금해서 직접 매장의 체험 코너를 찾아서 잠깐 동안 이용을 해보았다. 갤럭시 S22 시리즈가 가진 장점 중 하나는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아이폰이 아직도 가지고 있는 특유의 노치가 없다는 점과 함께 베젤이 얇아서 정말 깔끔하게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갤럭시 S22 울트라로 가게 된다면 특유의 둥근 모서리가 아니라 사각형의 모서리로 되어 있어 이게 살짝 아쉽기는 하다. 하지만 굳이 울트라까지 가지 않고 S22 혹은 S22 플러스만 구매해도 충분히 이번에 갤럭시 S22가 가진 다양한 기능을 십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화면 차이도 솔직히 별로) 욕심을 내지 않아도 될 것 같다.

 

 그리고 요즘 많은 사람이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찍어서 유튜브 채널에 올리거나 틱톡,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에 업로드를 하고 있기 때문에 카메라에 대한 관심이 많을 것으로 생각한다. 삼성 측도 이를 충분히 고려했는지 갤럭시 S22 시리즈에 탑재된 자체의 카메라만 아니라 보정 기능도 정말 '대박'이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수준이었다.

 

▲ 갤럭시 S22 카메라의 보정 기능

 

 개인적으로 마음에 자동 보정 기능 중 마음에 들었던 건 '불필요한 부분을 싹 지워주는 AI 지우개' 기능과 '아쉬운 사진을 자동으로 보정하는 사진 리마스터' 기능이다. AI 지우개 기능 같은 경우는 우리가 평소 카페를 비롯해 인스타그램 명소로 불리는 곳에서 사진을 찍었을 때 거슬리는 그림자 같은 것을 지우는 데에 아주 탁월했다.

 

 그리고 사진 리마스터 같은 경우에는 초점이 살짝 흔들렸거나 혹은 인물 사진을 찍었을 때 노이즈가 발생했을 경우에도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었다. 아마 예제 사진만 비교해보지 않고 실제로 갤럭시 S22 시리즈를 들고 다니면서 사진과 영상을 자주 찍다 보면 이 기능이 가진 놀라움에 더 반하지 않을까 싶다.

 

 사진으로만 보면 이 기능의 매력을 제대로 보기가 어려우니 영상으로 첨부하자면 다음과 같다.

 

▲ 갤럭시 S22 카메라 보정 기능

 

 일부 IT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크게 변한 게 없는 실망스러운 신제품'이라는 말도 나오지만, 일반 이용자가 보았을 때는 카메라도 분명히 좋아진 것이 눈에 보이고 기술적인 부분에서 잘 모르더라도 제품 자체의 속도도 개선된 것을 체감할 수 있는 수준이라 만족할 수 있는 신제품이지 않을까 싶다. 물론, 이건 어디까지 나의 개인적인 의견이다.

 

 당시 체험 매장에서 갤럭시 S22 시리즈를 체험해보고 있을 때 옆에서 아버지와 함께 온 듯한 한 여학생은 "아빠, 이거면 굳이 아이폰 안 사도 되겠다! 이걸로 하는 거 어때?"라면서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요즘 아이폰에 더 욕심을 내는 세대나 고집하는 사람이 아닌 이상은 2022년의 새 스마트폰은 갤럭시 S22가 딱이지 않을까?

 

 오프라인 매장에서 약정으로 구매하거나 혹은 체험 매장에서 자급제로 사전 예약을 하면서 소소한 혜택을 받아보는 것도 좋지만, 쿠팡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는 것도 절대로 좋다고 생각한다. 쿠팡에서는 쿠팡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3% 카드 할인, 그리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며 여러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쿠팡에서 진행하고 있는 삼성의 22년 첫 스마트폰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예약 혜택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배너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기를 바란다. 갤럭시 S22 시리즈의 사전 예약은 21일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앞으로 3일밖에 남지 않았다. 이 3일 동안 누릴 수 있는 사전 예약 할인 혜택과 서비스를 놓치는 것은 너무나 아쉬운 일이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