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시리즈 자급제 쿠팡 사전 예약 할인 혜택 정리

반응형

 오늘 10월 1일부터 일찌감치 시작된 새로운 아이폰인 아이폰13 시리즈 쿠팡 자급제 사전 예약에 대한 경쟁이 뜨겁다. 나는 아이폰13 시리즈 쿠팡 사전 예약이 오늘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것으로 알고 있었지만, 아침 일찍부터 사전 예약 주문을 받기 시작하면서 지금 이 순간 아침에도 물량이 빠르게 일시 품절이 되고 있다.

 

(도대체 몇 시부터 아이폰13 자급제 쿠팡 사전 예약을 시작한 건지 알 수 없다)

 

▲ 인기 색상과 모델은 빠르게 품절 중인 아이폰13pro 자급제

 

 나는 내 생일인 10월 1일을 맞아 아이폰13pro 시에라 블루 자급제 모델을 구매할 생각이었다. 하지만 현재 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내가 목표로 하고 있던 애플 아이폰 13 pro 자급제 256GB 시에라 블루 모델은 이미 모두 품절이 되어버린 상태이고, 같은 동종 용량의 모델 중에서는 유일하게 골드 모델만이 남아 있다.

 

 솔직히 아이폰은 케이스 없이 과감히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 아니기 때문에 전용 가죽 케이스 혹은 하드 케이스를 끼울 경우에는 아이폰의 색상 자체가 중요하지는 않다. 하지만 아이폰13pro 모델을 처음 받아서 언박싱할 때 볼 수 있는 그 색상에 대한 쾌감과 욕심 때문에 색상에 대한 미련을 버릴 수가 없다고 생각한다.

 

 애초에 케이스를 끼운다고 해도 카메라 부분을 통해 확연히 색상이 드러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뭐라고 해도 살짝 내가 원하는 색상에 고집을 피우고 싶은 게 사람의 욕심이라고 생각한다. 이 글을 읽는 당신은 이번에 나온 아이폰13pro의 네 가지 색상 모델인 그래파이트, 골드, 실버, 시에라 블루 중 어떤 것을 노리고 있는가?

 

 

Apple 아이폰 13 Pro 자급제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이폰13pro 사전예약은 쿠팡 와우 회원이라면 카드 할인 최대 8%(원래 10%으로 예상했으나 할인폭이 줄었다)를 받을 수 있는데, 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는 KB국민카드, 우리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총 여섯 개의 카드사만 이용이 가능하기 꼭 사전에 참고를 해두도록 하자.

 

 기본적으로 쿠팡은 5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최대 8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고, 13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24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고 있다. 이 경우 카드 즉시 할인으로 받을 수 있는 8%의 금액을 잘 생각해서 내가 원하는 아이폰 13 pro 시리즈를 구매했을 때 몇 개월 무이자 할부를 받을 수 있는지 체크해야 한다.

 

 현재 쿠팡에서 제공하는 아이폰13pro 자급제 사전 예약 카드 할인 최종 혜택가는 다음과 같다.

 

 아이폰 13 pro 128GB 모델 같은 경우에는 카드 할인 최대 10만 8천 원을 받게 되면서 최종 금액이 135만 원에서 124만 2천 원으로 줄어들게 되면서 우리는 최대 8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지만, 24개월 무이자 할부 신청은 어렵다. 반대로 256GB 이상을 구매한다면 최대 16만 원을 할인받아도 충분히 24개월 무이자 할부 신청이 가능하다.

 

 평소 아이폰을 쓰면서 새로운 모델을 곧이 곧대로 구매하지 않고, 2년 단위로 아이폰을 구매할 경우에는 256gb 이상의 모델을 구매해서 최대 8%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받는 동시에 24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일 될 수 있을 것이다. 프로 모델로 게임과 촬영을 즐긴다면 최소 256gb 모델 이상은 구매해야 한다!

 

▲ 어떤 스마트폰 글래스보다 견고한 Ceramic Shield

 

 만약 내가 아이폰13pro 모델이 아니라 아이폰13 모델을 구매할 예정이었다면 핑크를 구매했을 것이다. 아이폰13 시리즈는 아이폰13 mini, 아이폰13, 아이폰13 pro, 아이폰 13 max 네 가지 종류(욕심도 많다;)로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색깔부터 시작해서 각 기능, 그리고 용량 선택을 자신의 기호에 맞춰서 마음껏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아이폰 전용 반도체칩이 부족한 상황 속에서 아이폰 13 pro 혹은 아이폰 13 pro max 같은 제품에만 투자하는 게 아니라 기존 아이폰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크기로 불리는 아이폰 13 시리즈, 더 작은 스마트폰을 원하는 아이폰 13 mini 시리즈도 제법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상황이다.

 

 카메라의 시네마 촬영 모드 기능을 제외했다고 해도 여전히 아이폰13 시리즈는 뛰어난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프로 모델과 달리 여성을 겨냥하고 있다는 뉘앙스를 가진 아이폰 13 모델은 골드 대신 핑크와 레드 색상을 추가해 조금 더 화려한 색깔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겨냥해서 지갑을 열 수밖에 없도록 하고 있다.

 

▲ 아이폰 13 자급제에서 돋보이는 핑크 모델

 

 현재 쿠팡에서 진행 중인 자급제 사전 예약에서 아이폰13 시리즈의 모습을 살펴본다면 역시 핑크 모델이 압도적으로 팔리면서 일시 품절이 되어 있었다. 다른 색상은 모두 넉넉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서둘러서 구매해야 한다는 압박감은 없지만, 위 사진처럼 여러 모델의 색상을 비교해놓고 보니 역시 핑크가 제일이다.

 

 그리고 가격도 아이폰 13 pro 모델과 비교했을 때 아이폰 13 모델은 그 금액이 약 30만 원 정도 저렴한 수준으로 책정되어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새로운 아이폰을 구매하고 싶은 사람들은 아이폰 13 모델을 구매해도 될 것 같다. 현재 쿠팡에서 지원하는 쿠팡 자급제 사전 예약 카드 즉시 할인은 최대 8%까지 받아볼 수 있다.

 

 카드 즉시 할인이 제공되는 삼성카드, 하나카드 등으로 결제했을 경우 최종 금액은 다음과 같다.

 

 ▲ 아이폰 13 쿠팡 카드 할인 최종 혜택가

 

 지금 내가 원하는 모델이 일시품절이 되어 있다고 해도 매 1시간 단위로 갱신되는 물량을 꼼꼼하게 체크하면서 오늘 10월 1일부터 16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 아이폰 13 시리즈를 놓치지 말도록 하자. 나처럼 아이폰XS 시리즈를 쓰면서 약정 때문에 아이폰 11 시리즈를 구매하지 못했다면 약정이 끝날 무렵인 13 시리즈가 아주 제격이다.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첨부한 링크를 통해 쿠팡에서 제공하고 있는 아이폰 13 자급제 사전 예약 혜택와 판매되고 있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기를 바란다. 부디 빠르게 아이폰 13 프로 자급제 256GV 시에라 블루 모델을 구매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크, 내 생일이라서 이 날 만을 기다렸다고오오오오!)

 

▼ 아이폰 13 pro 자급제 사전 예약 바로 가기 ▼

아이폰 13pro 자급제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