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바로 먹어본 도미노피자 신메뉴 포테이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내돈내산 후기
- 일상/일상 다반사
- 2021. 4. 29. 09:59
지난 4월 28일(수)부터 도미노 피자에서 새롭게 판매를 시작한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피자'를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당일 곧바로 주문하기로 했다. 이게 크게 뭔가 이벤트가 없으면 주문하지 않았을 텐데,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피자 출시 기념으로 배달 25% 포장 35% 할인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주문을 넣었다.
저녁으로 먹기 위해서 내가 주문한 건 평소 도미노 피자에서 가장 맛있게 먹고 있는 포테이토 피자다.
포테이토 피자는 원래 더블 치즈 엣지로 먹어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토핑인데, 이번에 새롭게 나온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는 또 어떤 느낌일지 궁금했다. 아마 평소 치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나 피자를 주문할 때 쭉쭉 늘어나고 다양한 치즈를 함께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피자는 딱 좋지 않을까?
도착한 피자의 모습은 위 사진과 같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과거에 주문해서 먹었던 더블 치즈 엣지(치즈 크러스트)와 크게 느낌이 다르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실제로 피자를 보면 한층 더 치즈가 두터워져 있는 데다가 피자에서 느껴지는 향 자체가 아주 입맛을 자극했다. 지금 글을 쓰면서도 다시 먹고 싶을 정도다.
이번에 도미노 피자가 새롭게 출시한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피자는 쫄깃하고 고소한 스트링 치즈, 깊고 풍부한 맛의 그뤼에르 크림치즈 스프레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의 프로마쥬 블랑 크림치즈 무스 세 가지를 넣었기 때문에 '트리플 치즈'라는 수식어를 넣고 있다. 그만큼 치즈의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실제로 피자를 먹을 때도 굉장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나는 여기에 가지고 있던 타바스코 소스를 듬뿍 뿌려서 먹었는데, 역시 타바스코 소스가 자랑하는 톡 쏘는 매운맛이 더해지면 피자는 훨씬 더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살짝 느낄 할 수도 있는 트리플 치즈의 구성을 타바스코가 적절히 균형을 잡아주는 느낌?
피자를 주문할 때 핫소스를 함께 받아볼 수 있지만, 나는 타바스코 소스병을 채로 들고 있었기 때문에 선택 메뉴에서 일부러 핫소스는 받지 않았다. 요즘처럼 배달이 늘어나는 시기에 배달 옵션 선택에서 피자 배달 시에 받고 싶지 않은 품목을 정할 것도 좋은 것 같다. 선택 가능한 건 소스류, 피클류, 일회용 식기가 있다.
그리고 해당 피자를 주문할 때 나는 저녁 대용으로 먹는 거라 이왕 토마토 파스타도 함께 주문했다.
토마토 파스카 또한 반값 사이드로 주문할 수 있어서 크게 부담이 되지 않았다. 역시 피자는 토마토 파스타와 함께 먹으면 집에서도 굉장히 여러모로 잘 갖춰서 먹을 수 있는 법이다. 뭐, 피자는 라지 사이즈로 주문해야 했기 때문에 한 판을 다 먹는 건 불가능했고, 피자 4조각과 함께 토마토 파스타로 한 끼를 해결했다.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아주 만족스러웠던 도미노 피자의 새로운 엣지 피자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지난 4월 28일(수)에 출시되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아직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다면 다가오는 주말을 맞아 한번 고민해보기 바란다. 역시 도미노 피자의 포테이토 피자는 치즈 엣지와 함께 할 때 완전 최고의 맛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