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 피자샵 반반 피자 페페로니 불벅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지난 주말에 동생과 점심 메뉴를 고민하다가 피자를 시켜 먹기로 했다. 하지만 평소 시켜 먹는 브랜드의 피자는 약간 물리고 있어서 새로운 브랜드의 피자를 고민하다가 '아이유 사진'이 들어가 있는 포장 박스를 배달로 받아볼 수 있는 반올림 피자에서 주문하기로 했다.

 

 꽤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피자 브랜드이기도 해서 어렵지 않게 브랜드는 결정할 수 있었다. 단, 문제는 어떤 피자를 시킬지가 관건이었는데, 여러 메뉴를 살펴보다가 반반 메뉴로 동생과 내가 둘 다 만족하면서 먹을 수 있는 페페로니와 불벅으로 구성된 반반 피자를 선택했다.

 

 쿠팡 이츠로 주문하면 아래 사진처럼 실시간으로 주문 현황과 어디쯤 도착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자동차로 배달이 오기 때문에 배송 시간도 제법 빠를 뿐만 아니라 피자가 식을 확률이 적어서 굉장히 만족할 수 있는 상태의 피자를 받아볼 수 있다. 평소 쿠팡 이츠를 한 번도 이용해 보지 않았다면, 정말 쿠팡 이츠 배달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추가 할인 쿠폰도 주고 있다!

 

 쿠팡이츠 덕분에 3천 원 할인을 받아서 주문한 반올림 피자샵의 반반 피자의 모습은 다음과 같다.

 

 

 아이유 포장 박스가 굉장히 예쁠 뿐만 아니라 박스를 여는 곳을 보면 반올림 피자샵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서도 알 수 있다. 피자 사진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반올림이벤트 #반올림피자샵 #피자추천 #피자맛집 등의 태그를 붙여서 올리면 매달 20명에게 피자 교환권을 준다고 한다.

 

 평소 반올림 피자샵을 자주 이용하고 있다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해보아도 좋을 것이다. 어차피 피자를 먹기 전에 사진을 한 장 찍고 먹는 건 국룰이고, 그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릴 때 몇 개의 해시태그만 붙여서 올리면 피자 교환권에 당첨될 수 있는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다. 이건 안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한다.

 

 아이유의 모습이 예쁘게 인쇄된 피자 박스를 뒤로 하고, 피자의 모습을 보자면 다음과 같다.

 

 

 피자의 도우는 치즈링으로 했기 때문에 빵 부분이 살짝 두껍게 느껴지는데, 피자의 토핑도 부족함 없이 훌륭하게 채워져 있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맛있겠다'라는 감상을 품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 반반으로 페페로니 피자와 불벅 피자가 있기 때문에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나는 이대로 먹는 것보다는 역시 핫소스를 깊이 뿌려서 피자를 조금 더 붉게 한 이후 먹기로 했다.

 

 

 이렇게 피자에 핫소스를 골고루 뿌려준 이후 먹기 시작하면 치즈와 다양한 토핑이 어우러진 피자를 있는 힘껏 즐길 수 있다. 동생은 개인적으로 불벅 피자보다 페페로니 피자가 더 맛있다고 했고, 나는 그냥 둘 다 크게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로 무난히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괜스레 사람들 사이에서 '반올림 피자샵이 맛있더라'라는 입소문이 도는 게 아니었다. 지금까지 여러 브랜드의 피자를 먹으면서 반올림 피자샵을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다가오는 주말 혹은 야구 중계가 있는 저녁에 반올립 피자샵에서 피자를 주문해서 먹어보는 건 어떨까?

 

 반반 피자 혹은 포텐 피자(4가지 맛)를 통해 서로가 좋아하는 메뉴로 피자를 구성해서 주문한다면 다툼 없이 좋아하는 피자를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

 

반올림피자샵

경남 김해시 금관대로 1323

map.kakao.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