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저녁을 위한 노브랜드 바삭한 간장 치킨 가라아게 후기
- 일상/일상 다반사
- 2021. 2. 6. 09:24
어제 금요일 저녁 나와 동생은 집에서 오랜만에 에어프라이어로 치킨을 먹기로 했다. 이번에 먹기로 선택한 냉동 치킨 브랜드는 이마트의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바삭한 간장 치킨 가라아게' 제품이다. 이 제품을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본 이후 한번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노브랜드의 간장 치킨 가라아게를 먹을 수 있었다.
노브랜드 가라아게의 모습은 다음과 같다.
노브랜드 가라아게는 총 15~16조각 정도 순살 치킨이 들어가 있었는데, 모든 용량의 더한 값은 총 600g이라고 한다. 그냥 순살 치킨도 아니고 살짝 간장 맛이 입혀져 있는 간장 치킨이기 때문에 후라이드 치킨은 밍밍해서 싫어하는 사람에게 인기가 많을 것 같다. 무엇보다 살짝 짠맛이 있기 때문에 맥주와 함께 곁들이기 딱 좋다.
해당 제품은 에어프라이어의 온도를 180도로 맞춘 이후 15분~20분가량 조리를 하면 완성된다.
위 사진이 약 20분 정도 에어프라이어로 가열했을 때의 모습이다. 치킨이 정말 맛있게 잘 익었다는 걸 한눈에 보더라도 알 수 있다.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전용 기름 종리를 썼는데도 기름이 일부 샐 정도로 육즙은 촉촉했다. 누가 이 정도의 퀄리티를 가진 치킨을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에어프라이어로 튀겼다고 말할 수 있을까?
하지만 이건 기름에 튀긴 게 아니라 오로지 에어프라이어로 튀긴 순살 치킨의 모습이다. 노브랜드 바삭한 간장 치킨 가라아게! 에어프라이어 조리로 완성한 모습이나 치킨에서 나는 향이나 뭐 부족한 게 없었다. 나와 동생은 "오우, 맛있겠다!"라면서 사진을 찍은 이후 곧바로 젓가락을 들고 열심히 먹기 시작했다.
실제로 치킨을 먹을 때도 말라 있는 게 아니라 육즙이 촉촉한 치킨을 먹을 수 있었다. 냉동식품이라 어느 정도 한계는 있다고 생각하고 크게 기대를 하지 않고 먹었던 덕분인지 무척 만족할 수 있었다. 지금까지 몇 브랜드의 냉동 치킨을 사서 에어프라이어로 먹었는데, 이번에 먹은 노브랜드 바삭한 간장 치킨 가라아게가 가장 좋았다.
오늘도 집콕 하는 주말에 잠시 이마트에 가서 장을 본다면, 노브랜드 가라아게를 담아서 에어프라이어로 조리를 해서 먹어보는 건 어떨까? 분명히 치킨 마니아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되리라 생각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 에어프라이어로 손쉽게 조리해서 먹는 맛 좋은 순살 치킨! 그게 바로 노브랜드 가라아게였다!
나는 다음에 또 이마트를 찾아 장을 볼 때도 노브랜드 간장 치킨 가라아게를 구매할 예정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