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팬 부심 Flex! 리니지 집행검 열쇠고리

반응형

 NC 다이노스가 한국 시리즈에서 우승할 때 리니지 집행검 세레머니를 보이면서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해당 집행검은 일부 해외 네티즌 사이에서 "와! 저게 한국 시리즈 우승 트로피야? 세계에서 가장 멋져!"라는 반응을 일으키며 오해를 낳기도 했지만, NC가 준비한 실물 크기의 집행검은 수천 만 원에 달하는 비용이 실제로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NC 다이노스의 팬으로서도 당연히 저러한 집행검을 실물 크기가 아니라 레플리카 제품으로 갖고 싶다는 욕심을 품을 수밖에 없었다. 그래서 일부 팬들은 "레플리카 제품을 만들어서 NC 다이노스 공식 샵을 통해 판매했으면 좋겠다."라는 의견을 나타내기도 했지만, 실제로 NC 다이노스 공식 샵이 집행검 레플리카 제품을 판매하는 일은 없었다.

 

 대신 NC 다이노스가 연고지로 있는 경남의 BNK 경남은행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작은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들 중 3명을 선정해서 치킨 기프티콘을, 10명을 선택해서 집행검 열쇠고리를 받아볼 수 있었다. 뭐, 이건 사실 NC 다이노스 팬이라면 치킨 기프티콘이 아니라 받고 싶은 건 집행검 열쇠고리였기 때문에 진짜 당첨은 열쇠고리였다.

 

 그리고 나는 그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서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집행검을 받아볼 수 있었다.

 

 집행검 열쇠고리는 경남은행 2021 탁상 달력과 함께 배송이 되었다. 달력도 사진 하나하나가 경남의 명소를 담고 있어서 굉장히 마음에 드는 탁상 달력이었지만, 중요한 건 바로 집행검의 모습이었다. 비록 1/1 크기 집행검은 아니라고 해도 열쇠고리의 형태로 그 모습을 그대로 축소한 레플리카 집행검의 모습이 너무나 궁금했다.

 

 이건 NC 팬이라면 어쩔 수 없는 설렐 수밖에 없었다. 그 모습은 바로 다음과 같다.

 

 크기가 다소 작아서 아쉬운 사람도 있겠지만 나는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해당 집행검은 실제로 무언가를 벨 수 있을 정도로 날카롭지는 않았지만, 마지막 부분에 생각보다 날이 서 있어서 살짝 찌르면 상당히 아플 정도의 마감이 되어 있었다. 즉, 다시 말해서 굉장히 잘 만들어져 있었다는 거다. 진짜 보석이 박혀 있지 않아도 이 정도면 대단히 만족스러웠다.

 

 NC 다이노스의 팬으로서 NC 다이노스 우승을 상징하는 리니지 집행검 레플리카 제품을 가지고 싶은 사람에게 이 리니지 집행검 열쇠고리는 무척 좋은 아이템일 수밖에 없다. 정말 지난번 이벤트를 통해 BNK 경남은행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어서 다행이다. 덕분에 이렇게 NC 다이노스 우승 기념 이벤트에 참여해 리니지 집행검 열쇠 고리를 받아볼 수 있었으니까!

 

 NC 다이노스 팬 부심을 Flex 할 수 있는 리니지 집행검 열쇠고리! 오늘 이렇게 만 천하에 자랑을 하고 싶었다. (웃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