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라텍스 안전장갑 사용 후기
- 정보/다양한 제품
- 2018. 12. 21. 00:21
작업 현장에서 사용하기 좋은 안전장갑
얼마 전에 문구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들린 곳에서 ‘3M 라텍스 안전장갑’을 우연히 발견했다. 인쇄소를 하는 어머니 일을 도와 함께 납품을 하러 갈 때마다 목장갑을 이용했는데, 목장갑은 조금 거칠게 사용하면 금방 엉망이 되는 경우가 많았다. 그래서 좀 더 괜찮은 상품을 찾다가 3M 안전장갑을 발견했다.
과거 어디서 3M 안전장갑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었는데, 그래도 일할 때는 목장갑이 가성비 면에서 최고라고 생각해 따로 구매할 생각은 없었다. 그런데 이번에 본 3M 라텍스 안전장갑은 한 개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았고, 어차피 쓸 장갑이라면 조금 오래 쓸 수 있는 상품을 쓰고 싶었다.
살짝 망설이다 3M 라텍스 안전장갑을 샀는데, 왜 사람들이 좋다는 호평을 아낌없이 했는지 그 이유를 곧바로 알 수 있었다. 일단, 목장갑보다 손에 끼었을 때 감촉이 더 좋았고, 박스나 무거운 물건을 나를 때 확실히 손에 착착 감기는 안정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 내구성도 무척 좋았다!
3M 라텍스 안전장갑 설명을 읽어보면 다음과 같다.
‘자연 소재 천연 라텍스 코팅의 인체 친화적 건강한 장갑’
‘천연 라텍스의 월등한 통풍성과 그립감’
‘스판덱스의 신축성과 맨 손 같은 착용감’
‘멜란지 직물 구조로 뛰어난 내구성과 스타일’
‘다목적 용도를 위한 3M 프리미엄 안정 장갑’
스판덱스가 뭔지 모르고, 멜란지 직물 구조가 뭔지도 알 수 없지만, 어쨌든 사용하면서 상당히 좋은 제품이라는 건 알 수 있었다. 그동안 무거운 짐을 나르거나 조금 고된 육체노동을 할 때는 항상 목장갑을 이용했는데, 앞으로 이 3M 라텍스 안전장갑을 꾸준히 사용할 생각이다.
다음 주가 되는 26일(수요일) 새로 주문한 책상이 도착할 예정이다. 아마 헌 책상을 옮기거나 책장을 옮겨서 방 구조를 바꾸는 과정에서 3M 라텍스 안전장갑을 제대로 사용하게 될 것 같다. 이렇게 손에 착 달라붙는 작업용 장갑. 그동안 목장갑 내구성이 아쉬웠던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