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어플 추천] 전문 블로거들의 글을 한 되 모아 읽을 수 있는 TNM Reader

전문 블로거들의 글을 한 곳에서 읽을 수 있는 어플



 스마트폰이 없어서 언제나 아이팟 4세대로 유용한 아이폰 앱을 찾아서 쓰고 있는 노지입니다. 저는 오늘 또 한 가지의 어플을 소개하고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어플은 'TNM Reader'라는 어플인데요, 이 어플은 TNM 파트너들의 블로그 글들을 한 곳에 모아서 읽을 수 있는 어플입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에 TNM에 관하여 간략하게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TNM은 티엔엠미디어를 지칭하는 약자로서, TNM 회사는 전문적이고 다양한 지식을 나누는 280 여명의 파트너 블로그를 두고 있는 블로그 전문 네트워크 회사입니다. 블로그 간의 교류를 지원해주며, 블로그 운영지원과 다양한 방식을 통해서 블로그의 권익을 상향지켜주는 곳이라고 보면 됩니다.

 단순히 정말 간략하게 말하자면 이렇습니다. 일반적으로 티스토리나 네이버의 유명 파워블로거들이나 TNM 회사의 취지에 맞는 전문적인 지식을 나누는 블로거분들을 파트너로 선정하여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곳이라고 이해를 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후훗.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이 TNM Reader 어플에 관한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앱스토어에서 TNM Reader 어플을 다운받으면, 아이폰에 아래와 같은 어플 아이콘이 표시가 됩니다. 



 '꾹'하고 터치를 해주시면, 아래의 이미지처럼 첫 화면이 뜨시는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초기 홈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최신글과 관심블로그, 핫스토리 부분입니다. 왠지 설정이 복잡하게 보이신다면 5시방향(우측 하단)을 보시면, 설정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 곳에서 블로그 포스팅의 이미지를 없애고 글만 볼 지, 혹은 그 이외에 다양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가 바로 설정부분에서 할 수 있는 기능들입니다. 



 자신의 취향대로 쉽게 조절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뭔가 복잡하거나 깔끔하지 않다고 생각하시더라도 금방 수정을 하실 수 있으시겠죠?



 처음 TNM 회사에 관하여 소개를 할 때 말씀드렸습니다만, TNM은 다양한 방면의 블로그들을 파트너 블로그로 두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부분을 보시면,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에 속해 있는 블로거들의 글을 볼 수가 있고, 관심이 가는 블로그는 관심블로그로 추가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일상&문화 카테고리에 속해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글을 찾으셨다면, 글을 클릭해주세요. 그렇게 하시면 위 이미지처럼 글을 읽으실 수가 있습니다. 위에서 클릭한 글은 제가 며칠 전에 발행했던 '만약 내가 이충권 선생님을 만나지 못했더라면'라는 글입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시면, 글을 읽으시면서 '아, 이것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보여주고 싶다.'라고 생각이 드실 때 트위터나 페이스북 같은 SNS로 보낼 수 있는 공유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그 이외에도 나중에 다시 읽고 싶은 글이 있다면 북마크 버튼으로 체크를 해두실 수가 있으시고, 관심블로그로 등록하여 그 블로그의 컨텐츠를 꾸준히 구독하실 수가 있습니다. (제 블로그도 많이 등록해주세요~ㅋ)


 대략적으로 TNM Reader의 기능들을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위와 같습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앱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하하하. (아니면...건의를 해주세요~ㅋ) 유익한 정보를 담고 있는 블로거들의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이 TNM Reader 앱의 가격은 없습니다. 즉, 무료라는 말입니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유용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겠죠? 

· 앱스토어 : http://bit.ly/uWHnDB
· 안드로이드 마켓 : http://bit.ly/sQ17gB
· 티스토어 : http://bit.ly/tRZbpf
 
 공짜라면, 도대체 이 앱을 만든 TNM 회사나 블로그 글을 공유해주고 있는 블로거들에게 무슨 이익이 돌아가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TNM Reader을 이용하시다 보면, 광고가 위치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가 있으신데요, 그 광고를 통하여 발생하는 수익을 TNM이 블로거들을 위해 쓴다고 합니다. 즉, 전혀 아무런 대가성이 없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지요.

 게다가, 지금은 TNM Reader 어플과 관련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꼭 한번 체험해보시고 푸짐한 상품도 받으실 수 있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행운은 쫓는 자에게만 오는 것이 법칙이랍니다. 지금 바로 도전해보세요~♪

제가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다음 Life on award의 시사부분 올해의 블로그 후보로 올라있습니다. Life on award의 투표에 참가를 하여 한 표를 던져주시는 것만으로도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기부금이 모아집니다. [링크]를 타고 여러분의 가치있는 한 표를 행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5)

  • 2011.12.02 10:33 신고

    이런것도 있군요~~ 핸펀으로 이용해봐야겠습니다. ^^

    • 2011.12.02 23:22 신고

      넵 ㅋㅋㅋ 우리 TNM 블로거들 많이 구독해주세요~
      입질님도 같은 TNM 블로거지만...ㅋ

  • 에버그린
    2011.12.02 10:33

    오메~노지님 글 진짜 오늘 너무 보기힘들렀습니다.
    이런 어플도 좋은데요~

  • 2011.12.02 10:46

    tnm에 신청했다가 떨어진 기억이 있네요.ㅜㅜ;;

  • 2011.12.02 10:59

    저도 어플봤는데.
    다운 받아봐야겠어요^^

  • 2011.12.02 11:27 신고

    이거 좀 좋더라구요~ 시간 보내기 정말 좋아요~ ㅎㅎ

  • 2011.12.02 12:18 신고

    오, TNM.. 저도 들수 있나요..가입하고싶네요.ㅎㅎ

    • 2011.12.02 23:24 신고

      한 분야에서 꾸준히 하시면 될 수 있으세요! ㅋ

  • 2011.12.02 12:26

    좋은 어플이네요... 이런 어플 좋지요^^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2011.12.02 12:42

    오~ 정말 유용한 어플이네요^^

    노지님~ 이제 글이 잘 열리네요..
    근데 저는 여전히 비공개이거나 삭제한거라고 나와서 미치겠어요..ㅠㅠ
    어떻게 하셨길래 글이 잘 보이시는지 알려주실수 있으세요?

    • 2011.12.02 23:25 신고

      늦었군요...
      해결하셨죠? ㅋㅋ;;

      비공개 했다가 다시 발행하니 되더군요.

  • 2011.12.02 13:32

    스마트폰이 당장 없어서 그림에 떡이지만,
    조만간 장만하게되면 꼭 활용해보겠습니다.^^

  • 2011.12.02 14:49

    단순히 다음뷰 찾아다니는 것보다 수준이 높을 것 같네요

  • 2011.12.02 16:40

    좋은 어플 소개 감사드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2011.12.03 10:21

    난 당신이 믿을 수이 특정 게시를 만드는 만든 연구 놀랐다. 우수 직업!

  • 2011.12.03 10:24

    나를 당신이 만든 모든 포인트를 회수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그냥 좋은 게시물하지만 놀라운 게시하지 않습니다,이 페이지를 북마크합니다. 당신은 정말 심플하면서도 실용적인 포인트를 만들었습니다. 난 확실히 내 자유 시간 동안 모든 포인트 가능한 많은 게시물을 읽은 상태로한다.

  • 2012.07.23 16:58

    그래서 처음에 기분이 나빴을거라고 믿었어 그런데 이건 아니라고 한다 그래도 마음이 중요해 하지만 이건 너한테 잘하고 싶어서
    그러는데 오늘도 보니까 영준이가 삼도 노래방에서 했는거 누나가 다 알았지 미안해 정말 그래도 마음이 아픈거 다알아 그마음이
    아프고 그래 이젠 아니지만 오해는 하지마 재훈이가 몰라서 그러는데 이건 아니라고 한다 재훈이는 처음에 누나 남자 친구었고
    그다음에 사귀는거 처음이지 그래서 재훈이가 부탁 한다고 해도 권리가 필요해 하지만 누나도 그렇게 생각해 영준아 니가
    누나를 좋다고 하지만 누나도 그렇게 그래도 마음이 아픈거 다 알아 재훈이가 그렇게 말한다고 해도 그렇게 말하면 안되지
    영준아 니가 그런다고 누나가 넘어가니 그래서 기분이 좋아 보였어 하지만 그렇게 안받는데 너무 하구나 영준이도 재훈이
    미워 하지마 잘해줘 알았지 니가 아니었으면 처음에 몰랐잖아 그러니까 재발 그러지마 영준아 니가 그렇게 여자를 몰라서 그러는데 왜그래 정말 영준이가 화내고 때리고 욕하고 싶었어 그러니까 재발 그러지마 다시는 그럴수 없는 일이야 그만좀 해 영준아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