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스탠드를 처음으로 사용해보니

반응형

누메릭 스마트폰 스탠드로 스마트폰을 더욱 스마트하게 즐기자!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가끔 '거치대가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할 때가 종종 있다. 아마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람들 중 한번쯤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동영상을 볼 때, 계속해서 손으로 들고 있기가 버거워 쌓은 책 혹은 지우개를 뒷받침대로 활용하여 스마트폰 임시 거치대로 활용한 적이 있었을 것으로 생각한다. (없으면 어떻게 하지? 킥킥.) 

 나의 경우에는 매번 컴퓨터 옆에 있는 스피커에 스마트폰을 기대어 둔 채, 컴퓨터로 게임을 즐기면서 스마트폰을 통해서 동영상을 보곤 했었다. 이렇게 생활을 하다 보니 '스마트폰 거치대가 하나 어디서 뚝 떨어지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적지 않게 했었다.

 그렇게 생활을 하고 있는 나에게 한 개의 기회가 찾아왔다. 때마침, 위드블로그에서 스마트폰 거치대 리뷰어를 모집하고 있었던 것이다. 내가 거기에 선정이 되어 스마트폰 거치대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내가 이용한 제품은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이라는 제품으로서, 사용자가 아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이 된 스마트폰 거치대(스탠드)였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서 그 모습을 하나하나 소개하고자 한다.


 
처음 박스를 개봉했을 때 볼 수 있는 모습은 위와 같다. 
설명서, 파우치,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 본체. 


 
 자세히 보니 여분용으로 준비된 것으로 보이는 물체도 있었다.


 

 
 이 파우치 속에 쏙 들어가는 크기와 가벼운 무게가 휴대성을 더욱 극대화 시켜주었다.
집 내에서만 아니라 어디에서든 스마트폰 거치대를 손쉽게 사용을 할 수가 있다.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자.


 
 위에서 붉은 선으로 표시한 부분이 높이를 조절하기 위해서 눌러야 하는 부분이다.
이것을 모르고 무작정 높이를 조절하려고 했다간 고장이 날 수가 있음 명심하자.
저곳을 누르면서 조절을 하다보면 딱 끼이는 느낌이 나는 부분이 여럿있다. 
그곳을 맞춰서 조절을 하면 된다.



 아래에는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판(?)이 붙어있었다.
덕분에, 다소 경사진 곳에서도 혹은 유리책상 위에서도 흠집없이 사용을 할 수가 있다.


 
 이것은 윗 머릿부분의 이미지이다. 왼쪽에 있는 버튼으로 조절이 되어 있어 360도 회전이 가능하다.
그리고 오른쪽 버튼은 바로 스마트폰을 고정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인데,
스펀지 재질이 붙어 있어서 스마트폰에 큰 압력을 가하지 않고 고정을 할 수가 있다.


 
 스마트폰을 장착하게 되면 이와 같은 모습을 볼 수가 있다.
왠지 모를 튼튼한 느낌이 든다.


 
 




 나의 경우에는 컴퓨터를 하면서 '뉴스' 혹은 동영상을 보고 싶을 때, 위 이미지처럼 스마트폰을 이용한다.
스탠드가 없을 때에는 스피커게 기대둔 상태로 사용하느라 불편했었는데, 
이렇게 스탠드를 이용하니 높이도 적절하고, 미끄러지는 것을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볼 수가 있었다.


 After story

 처음 스마트폰 스탠드를 이용해보니 상당한 편리함과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다. 내가 제품을 지원받아 리뷰를 쓰는 리뷰어라서 단점을 하나도 적지 않은 것이 아니다. 마땅히 흠을 잡을 만한 곳이 없었다는 것을 독자들이 알아주었으면 한다. 무게도 가볍고, 특수강화 플라스틱으로 이루어져 내구성도 잘 갖추어져 있다. 높이도 최소 3cm에서 최대 25cm까지 조절이 되기 때문에, 자유롭게 높이를 맞추어서 이용할 수가 있다.


 굳이 아쉬운 점을 이야기하자면, 접혀 있을 때의 내구성은 상당한 것 같았지만… 세워둔 채의 내구성은 감히 확언할 수가 없다는 것이다. 왠지 서 있는 상태에서 반대로 힘을 가하면 '뚝'하고 부러질 것 같은 무서운 생각이 든다. 하지만 그렇게까지 할 경우는 웬만해서는 없을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이야기하지 않았다. 그냥 가만히 스탠드를 잘 세워놓고 이용을 하면 되지, 굳이 횡압력을 가해서 고의적으로 부수려고 할 필요는 없지 않은가? 하하하.

 아무리 강한 강화유리라도 부수려고 마음먹으면 다 부술 수 있는 법이다. 하지만 그렇지 않고 일방적인 상태에서는 상당한 내구성을 자랑하기 때문에 강화유리인 것이다. 이 누메릭 스마트 스탠드 F1도 마찬가지다. 일부러 부수기 위해서 망치를 들고 와서 두드리거나 혹은 앞서 말한 대로 횡압력을 가하지 않는 이상 스마트폰 거치대로 활용하는 용도 내에서는 쉽게 부서지지 않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이제부터는 스마트폰을 세워두기 위해서 지우개를 앞뒤로 받쳐두거나 혹은 필통에 넣어서 고정을 할 필요가 없어졌다. 이 누메릭 스마트폰 스탠드 F1을 활용하여 스마트폰을 더욱 스마트하게 활용을 해보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