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미각제빵소 초코크림소라빵 후기

반응형

초코크림소라빵, ⓒ노지

 아침과 점심으로 뭘 간단히 먹을지 고민하다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미각제빵소 초코크림소라빵을 구매했다. 이 빵은 개당 2,200원에 판매되는 제품이다 보니 다른 빵과 비교한다면 그렇게 가격이 비싸지 않을 뿐만 아니라 무난한 초코 크림과 함께 빵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다.

 

 요즘 이런 초코소라빵을 프랜차이즈 빵집에서 구매할 경우 2,800원 정도가 하다 보니 편의점이 좀 더 저렴했다. 막상 빵을 먹어 보면 퀄리티도 비슷해서 굳이 프랜차이즈 빵집에서 비싸게 구매할 필요가 없었다. CU편의점도 포인트 적립과 함께 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보니 훨씬 더 이득이었다.

반응형

미각제빵소 초코크림소라빵 칼로리는?

미각제빵소 초코크림소라빵, ⓒ노지

 미각제빵소 초코크림소라빵의 칼로리는 내용량 80g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318 칼로리에 이른다. 즉, 우리는 이 빵 한 개만으로도 충분히 아침을 보낼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셈이다 보니 욕심 내서 2개를 먹지 않아도 된다. 물론, 쌀밥을 먹으면서 배를 채우는 것과 달리 살짝 허전함은 있겠지만… 어쩔 수가 없다.

 

 그런 허전함을 달래기 위해서 방울토마토 한두 개를 함께 곁들이거나 우유 한 잔을 곁들이면 딱 좋을 듯하다.

 

미각제빵소 초코크림소라빵 실제로 먹어 보니

미각제빵소 초코크림소라빵, ⓒ노지

 미각제빵소 초코크림소라빵을 과거에도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때는 초코칩이 아래에는 없었던 것 같다. 아무래도 살짝 개량이 되어서 판매되는 게 아닌가 싶은데… 빵의 포장지에 적힌 벨기에 코코아필링 덕분인지는 몰라도 초코 크림이 상당히 달았다. 그리고 초코 크림도 부족함 없이 잘 채워져 있었다고 생각한다.

 

 물론, 소라의 완전 윗부분까지는 초코 크림이 채워져 있지 않았다 보니 윗부분부터 먹을 때는 달게 느껴지지 않았다. 하지만 빵을 베어 먹으면서 점점 더 아래로 내려가다 보니 초콜릿 크림의 달달함이 입안을 강타하게 된다. 흰 우유보다는 살짝 쓴맛을 느낄 수 있는 녹차나 말차 같은 걸 곁들인다면 딱 좋을 것 같았다.

 

 나처럼 아침이나 점심을 경제적 부담 없이 가볍게 해결하고 싶은 사람에게 미각제빵소 초코크림소라빵을 추천하고 싶다. 천하제빵에서 볼 수 있는 비싼 빵들이 아니라 바로 이런 빵이 우리의 일상을 함께 할 수 있는 빵이니까. 가까운 CU 편의점에서 오늘의 메뉴를 고민하고 있다면 한번 초코소라빵을 먹어 보자!

 

 

CU편의점 도시락 추천 나폴리탄의 정석

사람의 밥 한 끼는 대충 배만 채울 수 있으면 된다고 생각하면서 살더라도 맛있는 걸 먹고 싶은 게 사람의 욕심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오늘날 마음의 허기가 많은 사람들은 마음의 허기를 채우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