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모델 1라운드 1위는 벨라가르텐 확정? 최종 투표 시간 마감 임박

반응형

MFC 환승모델 1라운드

 

 30인의 인플루언서들이 팬들의 표를 놓고 겨루는 <MFC 환승모델> 1라운드 투표 종료까지 약 15시간을 남겨두고 있다. 마지막 투표일인 8월 2일(토)은 이름 그대로 내가 구매한 표를 다른 인플루언서에게 옮길 수 있는 환승기간이지만, 팬들이 지지하는 30인의 인플루언서 중에서 1위부터 3위를 차지한 인플루언서들은 동일했다.

 

 투표가 시작되고 얼마 되지 않았던 7월 29일(화)을 맞아 <MFC 환승모델>을 소개했을 때 개인 투표 부문 1위는 은담, 2위는 뷰리, 3위는 벨라가르텐 순서였다. 하지만 1라운드 마지막 날을 맞아서 3위를 지키고 있던 벨라가르텐이 1위로 치고 올라오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여기에는 팬들의 환승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였다.

 

 왜냐하면, 7월 29일(화)을 기준으로 은담은 5,510표를 기록하고 있었지만… 오늘 8월 2일(토)을 기준으로 4,807표를 기록하고 있다 보니 약 700표 정도가 빠져나간 셈이다. 과연 은담을 지지했던 700표를 던진 사람들의 표는 어디로 갔을까? 벨라가르텐? 아니면 탈락의 기로에 놓여 있는 제2의 최애 인플루언서에게로 갔을까?

 

MFC 환승모델 1라운드 최종 투표 마감 시간

MFC 환승모델 개인투표 부문 중위권

 1위부터 3위는 물론, 상위 10위까지는 어느 정도 2라운드 진출이 확정적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중위권에서 표를 다투고 있는 13위 아이리나부터 18위 가제로까지는 마지막 팬들의 환승에 따라 순위가 크게 요동칠 수 있다. 실제로 15위 정다별이와 16위 정연의 표 차이는 330표 차이로… 남은 시간 동안 충분히 뒤집어질 수도 있었다.

 

 그 위로도 이나(큐이나)가 2,442표로 정다별이보다 겨우 22표를 앞서고 있다 보니 두 사람의 순위도 어떻게 될지 모른다. 원래 이런 투표 싸움은 압도적인 상위권 1위부터 3위의 대결을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이지만, 다음 라운드 진출권을 놓고 정말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중위권의 대결을 지켜보는 게 꿀잼이다. 과연 어떻게 될까?

 

 투표 현황이 궁금하다면 아래에 첨부한 버튼을 통해 지금 바로 <MFC 환승모델> 개인 투표 페이지를 방문해보자. 여러분이 좋아하는, 혹은 앞으로 좋아하고 싶은 인플루언서가 있다면 지금이 팬으로서 응원할 기회였다.

 

반응형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던 정다별이

ⓒ정다별이 인스타그램

 다른 인플루언서들도 나름 <환승모델> 콘텐츠를 열심히 홍보를 했겠지만, 현재 중위권 인물들 중에서 가장 최근에 <환승모델> 투표를 독려하는 콘텐츠가 올라온 건 정다별이었다. 두 개의 타입으로 투표를 독려하는 그녀의 모습은 분명히 그녀가 매력적인 인플루언서 겸 스트리머라는 것을 알 수가 있었다.

 

 개인적으로 그녀에게 호감을 느낀 부분 중 하나는 단순히 귀여운 외모만이 아니라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이 애니메이션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의 키타가와 마린이었다는 점이다. 그녀의 <환승모델> 개인 투표에서 확인할 수 있는 팬 투표 현황을 보면 오늘 팬 한 명이 그녀에게 1,000표를 던졌다.

 

 <환승모델>에서 한 명의 인플루언서에게 1,000표를 던지기 위해서는 마스터 티켓(15만 원)을 구매해야 한다. 이 1,000표 덕분에 그녀는 경쟁자들을 제치고 15위까지 올라올 수 있었다. <환승모델> 제2라운드 진출 마감선이 15위이기 때문에 그녀로서는 아슬아슬하게 외줄 타기를 하는 기분일 것이다.

 

 과연 그녀는 마지막 남은 시간을 무사히 넘긴 후 2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까? 나는 오늘 그녀에게 무료 한 표라도 힘을 실어주었다. (웃음).

300x250

탈락이 확정된 환승모델 개인투표 부문 하위권

환승모델 하위권

 아쉽게도 매력을 가지고 있어도 팬 인지도에서 밀려서 하위권을 기록한 참가 인플루언서들 중에서는 100표를 넘기지 못하신 분도 있었다. 특히, 개인적으로 바비지니가 26위를 했다는 건 의외였는데, 과거 태국 총격 사건 영상으로 인지도가 늘었을 텐데 생각지 못한 결과였다. 나무위키에서 정보를 좀 찾아봤더니 사건도 있었던 것 같다.

 

 그래도 여담에서 읽어볼 수 있는 글을 보면 '원체 성격이 진중하고 술, 담배를 싫어한다고 한다', '여가시간에는 애니메이션만 본다고 한다.'라는 부분이 나와 똑같아서(나도 빚 많은데) 또 이렇게 호감이 가는 인플루언서 한 명을 알게 되었다. 그녀를 비롯한 여러 명이 비록 2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한다고 해도 각자 자리에서 빛날 것이다.

 

 마지막까지 치열할 중위권 싸움과 2라운드에서 공개될 새로운 미션과 영상이 기대되는 <MFC 환승모델>. 관심이 있다면 아래에 첨부한 링크를 통해 지금 바로 자세히 알아보자!

 

 

 

MFC 환승모델 실시간 1라운드 투표 1위 모델은 은담

*제휴 링크를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2025년 7월 21일(월)부터 막을 올린 민생회복소비쿠폰 지급이 아니라 30명의 유명한 모델 활동과 인터넷 방송 활동을 하는 30여 명의 인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