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빵 레이사의 슈퍼 스타 블루베리 샌드케익 후기

반응형

레이사의 슈퍼 스타 블루베리 샌드케익

 요즘 덕후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빵 중 하나는 GS25에서 단독 콜라보 상품으로 출시한 블루 아카이브 빵이다. 이 빵은 삼립에서 출시한 포켓몬빵과 마찬가지로 <블루 아카이브>라는 작품에서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의 띠부씰을 손에 넣을 수 있고, 빵의 종류도 다양하다 보니 GS25에서 매일 같이 품절 현상을 겪고 있다.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들이 열심히 GS25에서 구매한 블루 아카이브 빵을 올리는 모습을 보고 나도 한두 번 정도는 빵을 구매해서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고 싶었다. 하지만 아무리 열심히 돌아다녀도 근처 GS25에서는 빵을 구경조차 할 수 없었는데, 어제 픽업 주문에 성공하면서 드디어 그 빵을 손에 넣었다.

 

레이사의 슈퍼 스타 블루베리 샌드케익

 어제 구매하는 데에 성공한 블루 아카이브 빵은 총 두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레이사의 슈퍼 스타 블루베리 샌드케익이다.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블루베리를 메인으로 한 샌드위치라고 말할 수 있는 빵이다. 해당 빵의 칼로리는 1개 375칼로리이기 때문에 간식 한 끼로서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무엇보다 블루베리 잼과 부드러운 생크림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빵이다 꽤 인기가 있을 것 같았다.

 

레이사의 슈퍼 스타 블루베리 샌드케익

 레이사의 슈퍼 스타 블루베리 샌드케익을 본다면 위 사진처럼 생크림이 생각보다 꾸덕한 느낌으로 많이 들어가 있다. 블루베리 잼도 한가운데를 중심으로 그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었는데, 블루베리 잼을 먹어 본다면 확실히 이건 블루베리 빵이라는 걸 알 수 있었다. 단, 식빵…이라고 하기보다 빵 자체는 조금 텁텁한 느낌이었다.

 

 X(구 트위터)에서 후기를 읽어 보았을 때 레이사의 슈퍼 스타 블루베리 샌드케익은 우유와 같이 안 먹으면 목이 메어서 먹기 힘들다는 의견이 많았다. 실제로 빵을 먹어 보니 한두 입 정도는 그냥 먹을 수 있는데, 그다음부터는 우유가 없으면 진짜 먹기가 힘들었다. 그러니 빵을 먹을 때는 우유(콜라는 별로였다)와 먹도록 하자.

 

레이사의 슈퍼 스타 블루베리 샌드케익

 레이사의 슈퍼 스타 블루베리 샌드케익을 먹고 얻을 수 있었던 띠부씰에서는 '16번 치세'를 손에 넣을 수 있었다. 파랑 머리에 귀여운 뿔을 가진 소녀였는데, 나는 <블루 아카이브>라는 게임을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도 본 적이 없다 보니 솔직히 캐릭터는 잘 모른다. 하지만 SNS에서 워낙 핫해서 한번 구매를 해 보았다.

 

 GS25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는 블루 아카이브 빵 시리즈는 총 4개의 종류가 판매된다. 이번에 내가 손에 넣은 건 레이사의 슈퍼 스타 블루베리 샌드케익과 함께 나기사의 티타임 얼그레이 모찌롤 두 개인데, 나기사의 티타임 얼그레이 모찌롤은 추후 다시 소개할 수 있도록 하겠다. 다음에는 쿠앤크랑 딸기 롤케이크를 노려야 한다!

 

 

포켓몬빵 신상 피카피카 바나나 마들렌 후기

최근 어린이날을 앞두고 애니메이션 극장판 이 개봉하면서 어린이들만 아니라 그 시절 애니메이션 를 보았던 어른이들이 영화관을 찾고 있다. 솔직히 나도 시간이 된다면 직접 영화관을 찾아서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