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 신상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 후기
- 일상/일상 다반사
- 2024. 5. 1. 08:20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포켓몬빵 중에서는 피카츄를 메인 모델로 한 빵도 있다. 피카츄는 계속 '피카피카 촉촉한 치즈 케익' 포켓몬빵의 메인 모델로 있었지만, 이번에 새롭게 판매되는 빵은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이다. 빵의 이름 그대로 배의 캡틴 같은 모자를 쓴 피카츄가 아주 위풍당당한 포즈를 취한 일러스트가 귀엽게 그려져 있다.
이 빵은 이름에 '초코볼'이 들어가기 때문에 당연히 초콜릿이 메인인 빵이라는 걸 쉽게 알 수 있다. 초콜릿이 메인이다 보니 빵의 칼로리는 445칼로리로 꽤 높은 편이라 우유와 함께 먹을 경우 한 끼 식사에 가깝다. 하지만 보통 우리가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할 때 종종 함께 주문하는 조각 케이크도 이 정도의 칼로리를 자랑하고 있다.
디저트는 다른 배라고 말하기도 하고… 초콜릿만 아니라 딸개잼도 들어 있다 보니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로가 쌓여 당이 부족할 때 먹기 좋은 포켓몬빵이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포켓몬빵 신상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의 단면을 보면 위 사진처럼 초콜릿 빵 속에 달달한 딸기향이 나는 딸기잼이 들어가 있다. 딸기잼의 양은 많은 편이 아니라고 해도 초콜릿이 메인인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과 딱 어울리는 양이었다고 생각한다. 만약 딸기잼이 더 많이 들어 있었다면 지나치게 달아서 먹기 힘들었을 것이다.
물론,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은 지금 자체도 꽤 달달한 편이다 보니 평소 달달한 빵을 꺼리는 사람은 먹기가 조금 어려울 수도 있다. 하지만 한창 달달한 빵을 좋아하는 어린아이들이나 당 보충이 필요한 사람에게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나에게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은 딱 좋은 달달한 빵이었다.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을 먹고 획득할 수 있었던 포켓몬 스티커는 무려 835번에 해당하는 포켓몬 멍파치다. 이름과 생김새를 통해서 이 포켓몬이 개 타입 포켓몬이라는 건 어렵지 않게 알 수 있다. 하지만 나는 모르는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포켓몬이었는데, 그래도 왠지 '멍파치'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귀여운 포켓몬이었다고 생각한다. (웃음)
평소 초콜릿을 메인으로 한 달달한 포켓몬빵을 좋아한다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포켓몬빵 캡틴 피카츄의 초코볼도 꼭 한번 먹어보도록 하자.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아마 아이들은 100% 좋아하지 않을까?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