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데몬 4회에서 깨지는 송강의 김유정 경호 원칙

반응형

마이 데몬 4회

 드라마 <마이 데몬 4회>는 주여사가 죽은 이후 도도희가 정구원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장면을 막을 올린다. 많은 사람이 지난 3회에서 도도희가 정구원에게 전한 프러포즈에 정구원이 어떤 대답을 할 것인지 궁금했을 텐데, 우리는 그 결말을 어렵지 않게 추측할 수 있었다. 그리고 추측 그대로 정구원은 도도희의 프러포즈를 거절한다.

 

 드라마가 3회까지 방영되는 동안 도도희가 정구원에게 마음이 흔들리는 장면은 잦았지만, 정구원이 도도희에게 마음이 흔들리는 장면은 없었기 때문에 도도희에 의한 정구원 공략은 포인트가 부족했었다. 덕분에 도도희는 '빛의 속도로 차인 미래 그룹 상속녀 도도희'라는 타이틀로 기사까지 나가면서 이래저래 체면을 구기게 된다.

 

 평범한 남자라면 도도희의 프러포즈를 절대 거절하지 않았을 테지만, 정구원은 평범한 남자가 아니었기에 그의 일거수일투족은 늘 예상을 벗어났다. 그리고 장례를 다 치르기 전에 도도희가 하려고 했던 주 회장의 부검은 가족들의 반대로 실행되지 못하고, 유언에 따라 도도희가 차기 회장 후보가 되었어도 신변은 여전히 위험했다.

 

마이 데몬 4회 중에서

 무엇보다 이제는 도도희만이 아니라 도도희를 곁에서 지키는 정구원도 제거 대상이 되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없다는 것을 드라마 <마이 데몬 4회> 마지막 장면을 통해 볼 수 있었다. 누군가로부터 도도희의 제거를 의뢰받고 있는 청부 살인 업자로 추정되는 인물은 반복된 실패 속에서도 계속해서 그녀를 제거하기 위해 여러 시도를 했다.

 

 그중 하나가 드라마 <마이 데몬 4회> 마지막 장면에서 그려진 데몬 정구원과 계약이 만료되어 죽음을 맞이한 조폭의 부하들을 이용하는 것이었다. 한낱 인간에 불과한 존재가 되어버린 정구원은 조폭들의 폭력에 무기력하게 당할 수밖에 없었는데, 그때 도도희가 나타나 "나는 경호원의 경호원이다!"라며 가까스로 정구원을 구해준다.

 

 이 장면은 데몬 정구원이 처음으로 도도희에게 마음이 흔들린 순간이었다. 내레이션으로 들어간 "절대 그녀를 사랑하지 말 것"이라는 말은 곧 그녀를 사랑하게 된다는 것을 증명한 것이나 다름없었다. <마이 데몬 5회> 예고편을 본다면 회장 대행직을 빼앗긴 도도희가 그냥 결혼을 하려고 하자 발끈하는 정구원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떻게 티격태격하면서 서로에게 한 걸음 다가갈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그리고 <마이 데몬 4회>의 마지막 장면을 본다면 도도희와 정구원 두 사람에게 일어난 일을 직접 눈으로 보고 촬영한 청부 살인 업자가 있었다.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접근하게 될 살인범이 어떤 식으로 두 사람을 노릴지도 무척 기대되었다.

 

 도도희와 정구원, 아니, 김유정과 송강 너무 잘 어울리는 거 아니냐….

 

 
마이 데몬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구원이 계약 결혼을 하며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시간
금, 토 오후 10:00 (2023-11-24~)
출연
김유정, 송강, 이상이, 김해숙, 조혜주, 김태훈, 조연희, 이윤지, 강승호, 서정연, 허정도, 박진우, 이지원, 홍진기, 차청화, 박도윤, 강다온
채널
SBS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