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도시락 추천 제주 돼지로 만든 연탄향 불고기 정식 후기

반응형

연탄향 불고기 정식 모습

 요즘 주변 어디를 가서 점심을 먹으려고 해도 짜장면을 제외한다면 대체로 많은 메뉴가 1만 원 이상을 줘야 먹을 수 있다. 김밥 한 줄을 먹으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기는 해도 매일 같이 김밥을 먹는 건 또 그렇다. 그렇다 보니 저렴하게 다양한 반찬을 먹을 수 있는 한식 뷔페를 찾거나 다른 가성비 있는 메뉴를 찾아 많은 사람이 헤맨다.

 

 그런 사람들이 도달하는 하나의 선택지 중 하나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도시락이다. 편의점 도시락은 칼로리가 대단히 높다는 단점 아닌 단점을 갖고 있지만, 약 5천 원 정도의 금액으로 다양한 반찬과 준수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선택지로 나쁘지 않다. 이번에 나는 GS25에서 판매하는 연탄향 불고기 정식 도시락을 한번 구매해 보았다.

 

연탄향 불고기 정식 중에서

 GS25에서 판매하는 여러 도시락 중에서 꽤 인기 모델 중 하나인 연탄향 불고기 정식은 정가 5,300원에 판매되는 제품이라 도시락 중에서는 제법 가격이 나가는 편이다. 하지만 5,300원이라는 금액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연탄향 불고기도 나름 양이 부족하지 않게 들어가 있고, 함께 들어 있는 다른 반찬도 꽤 훌륭한 구성이라고 생각한다.

 

 여러 도시락 중에서도 연탄향 불고기 정식은 남성 소비자가 좋아할 수 있는 반찬을 두루두루 갖추고 있다. 도시락에 들어 있는 불고기는 실제로 연탄향? 숯향이 제법 나는 느낌으로 잘 조리되어 있었고, 함께 들어 있는 볶음 김치, 계란말이, 햄, 떡갈비, 동그랑땡, 작은 돈가스 등은 남성들이 학교 급식을 먹을 때도 곧잘 먹는 반찬 구성이었다.

 

연탄향 불고기 정식

 물론,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어야 하는 도시락 제품이다 보니 모든 반찬의 퀄리티는 살짝 떨어지는 편이다. 하지만 도시락 가격 5,300원을 생각한다면 절대 아쉽지 않은, 오히려 가성비 그 이상의 도시락이 나는 GS25 연탄향 불고기 정식 도시락이라고 생각한다. 도시락 포장지에 붙은 '돈값하는 豚 도시락'이라는 말이 너무나 잘 어울렸다.

 

 다음에도 밥맛이 없어 집에서 대충 김치와 김, 밥 한 공기를 먹을 바에 그냥 가까운 GS25 편의점을 찾아 연탄향 불고기 정식 도시락을 구매해서 먹고 싶을 정도다. 물론, 사람마다 호불호는 나누어질 수 있겠지만, 나는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여러 편의점 도시락 중에서 연탄향 불고기 정식 도시락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반찬이 다 좋았다.

 

 혹시 한 끼 식사를 8천 원 미만으로 해결하고 싶은 남성 소비자에게 나는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연탄향 불고기 정식 도시락을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성인 남성은 하루 소비하는 에너지가 약 1800kcal라고 말하는데, 이 도시락 한 끼로 무려 702kcal를 섭취할 수 있으니 한 끼 식사로 절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이게 바로 가성비다!

 

 

GS25 혜자로운 집밥 너비아니 닭강정 도시락 후기

요즘 물가가 워낙 빠르게 오르다 보니 외식으로 밥 한 끼를 먹는 것도 부담스럽지만 직접 도시락을 싸들고 다니는 게 더 부담스러울 정도다. 이런 시기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가성비 좋은 한 끼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