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페이북 4월 출석체크 및 마이태그 할인 혜택

반응형

페이북 4월 출석체크

 내가 대학생 시절부터 이용하고 있는 IBK 기업은행의 BC카드를 주로 사용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내가 사용하는 BC카드는 대형마트와 인터넷 쇼핑(쿠팡 같은)에서 결제일에 할인을 해주는 혜택이 있기 때문에 지금도 큰 불편 없이 사용하고 있는데, 포인트 적립과 할인에 대해 아쉬운 부분은 BC카드 페이북을 통해서 조금 더 받을 수가 있다.

 

 매달 새로운 이벤트가 있는 페이북 출석체크 이벤트는 오는 4월을 맞아서 두 가지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다. 하나는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그대로 매일 오전 4시~7시에 출석을 한다면 페이북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머니박스를 2개씩 주는 이벤트다. 정말 큰 포인트를 주지 않더라도 포인트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는 건 무척 좋은 일이었다.

 

 또 다른 페이북 출석체크 이 달의 혜택 중 하나는 배스킨라빈스 31 싱글레귤러 모바일 쿠폰 구매 시 할인가 3,000원에 제공되는 혜택이다. 이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금요일에 꼭 출석체크를 해야 하고, 출석체크를 한 이후 마이태그에서 배스킨라빈스 31 혜택 태그를 태그 한 이후 출첵 전용 상품으로 구매한다면 결제일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마이태그 할인

 BC카드 페이북에서 제공하는 마이태그 할인 목록은 사실 거의 변동이 없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특정 편의점을 정해진 시간(평일 오전 8시부터 오전 11시까지)에 이용한다면 1,000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마이태그를 비롯해 스타벅스 할인, 요기요와 배민과 쿠팡이츠 타임딜 할인이 변함없이 매달 제공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누군가에게는 고작 1,000원 할인을 받기 위해서 귀찮게 마이태그 탭에 들어가서 태그를 한 이후 시간에 맞춰서 결제를 하는 게 번거로울 수도 있다. 하지만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는 그 1,000원은 생각보다 큰 할인 혜택이다. 눈앞에 보이는 1,000원이라는 숫자는 작아 보일 수 있지만, 결제일에 본다면 꽤 할인이 많이 되어 있기 때문이다.

 

 어차피 평소 잘 이용하는 곳이라면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시간대에 이용을 해서 페이북 마이태그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 이득이다.

 

페이북 마이태그 할인

 이번 4월을 맞아서 페이북 마이태그 할인 목록 중에는 맥도날드와 맘스터치, 롯데리아에서 결제할 경우 결제일 1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마이태그 할인이 있었다. 그리고 지난 3월과 마찬가지로 이번 4월에도 넷플릭스/유튜브프리미엄 1천 원 결제일 할인 혜택은 또 놓치고 말았다. 정말 4월 1일 00시 00분이 된다면 딱 클릭하는 듯하다.

 

 그만큼 이렇게 단순히 1,000원 할인을 받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 많다고 볼 수 있다. 오늘 나와 당신이 '나중에 해야지'라며 출섹체크를 미루고, 마이태그 태그를 미루다가 깜빡하고 있을 때 누군가는 1,000월 할인을 받아서 매달 적게는 1,000원부터 시작해서 많게는 10,000원에 가까운 할인을 받고 있다는 것을 명심할 수 있도록 하자.

 

 부지런한 새가 일찍 일어나 먹이를 잡는다는 말이 있듯이, 부지런한 사람만이 결제일 할인을 챙길 수 있는 게 바로 페이북 출석체크와 마이태그 할인 혜택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