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시즌2 KT 개막전 티켓링크 가격과 주의할 점

반응형

최강야구 시즌2 개막전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았던 JTBC 다큐(?)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가 2023년을 맞아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새로운 시즌을 맞은 <최강야구>의 최강 몬스터즈는 트라이아웃을 통해 모집한 선수들 중 합격한 새로운 선수들을 더해서 더욱 강력해졌다고 홍보를 하고 있는데, 시즌 2에서는 어떤 새로운 얼굴을 만나볼 수 있을지 궁금하다.

 

 한국의 프로야구 인기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최강야구>에 대한 시청자들의 사랑과 지난 2022년 마지막 경기였던 두산 과의 직관 경기에 대한 뜨거웠던 열기 덕분에 2023년 첫 번째 시합(개막전)도 KT 위즈와 직관 경기로 잡은 듯했다. 이 소식이 방송을 통해 전해진 이후 많은 사람이 기쁨의 비명을 질렀을 것으로 생각한다. 그게 야구팬이다.

 

 방송은 언제 될지 아직 알 수 없지만, 경기는 3월 19일(일) 오후 2시를 맞아 새로운 최강 몬스터즈와 KT 위즈의 1.5군에서 2군 선수들이 고척돔에서 승부를 벌일 예정이라고 한다. 티켓 예매는 3월 6일(월) 오후 2시에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를 할 수가 있는데,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스포츠' 탭을 클릭한다면 아래의 이미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티켓링크 최강야구 좌석 가격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최강야구> 직관 경기의 좌석 가격을 본다면 가격이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다. 보통 시즌 중에 치러지는 경기의 좌석과 비교한다면 조금 더 비싸게 책정되어 있는 듯한 느낌인데, 선수들을 곧바로 바라볼 수 있는 자리는 가격이 비싸더라도 야구와 <최강야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흔히 포수석이라고 말하는 포수 뒤에 위치한 좌석 '최강몬스터즈클럽석'은 85,000원에 책정되어 있고, 외야 지정석은 1, 2층과 3, 4층의 가격이 3천 원의 차등을 두고 책정되어 있었다. 개인적으로 흥미로운 자리는 '꿀이소리석'이라는 자리로, 처음에는 익사이팅존인가 싶었는데 아무래도 조금 다른 자리인 듯하다. 저기에 도대체 뭐가 있는 걸까?

 

 만약 티켓링크를 통해 사전 예매에 성공할 자신이 없다면 JTBC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JTBC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최강야구> 2023 시즌 개막전 직관 이벤트는 인스타 계정을 팔로우한 이후 댓글로 '내가 직관 티켓 선물의 주인공이 되어야 하는 이유'를 남기는 것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티켓을 받을 수 이벤트는 JTBC 인스타그램만 아니라 컴투스 프로야구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통해서 참여가 가능하다. 단, JTBC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오는 3월 8일(수)까지 참여가 가능한 반면에 컴투스 프로야구 이벤트는 오늘 3월 5일(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아직 두 이벤트에 응모하지 않았다면 서둘러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도록 하자.

 

최강 몬스터즈 vs KT 위즈

 티켓링크 홈페이지를 본다면 <최강야구>의 개막전은 일반 야구 경기와 다르게 방송 녹화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일부 구역에서는 카메라 설치 및 현장 상황에 따라 시야의 방해가 있을 수도 있다고 한다. 특히, 관람 중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절대 불가하고, 적발 시 데이터 삭제 및 퇴장 조치가 있을 수 있다고 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 경기 관람 안내

- 경기 내용이 담긴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및 녹음, 스트리밍 중계, 녹취하는 것이 적발될 경우 자료 삭제 및 강제 퇴장 조치합니다.

- 경기 내용이 담긴 불법 촬영본을 본인의 SNS 계정 또는 유튜브 계정에 올리는 경우 또한 불법 행위로 간주합니다.

 

 보통 야구장을 찾는 사람들은 평범히 선수들의 사진을 찍거나 중요한 순간에는 영상을 찍는 경우가 많은데, <최강야구>는 방송 프로그램이다 보니 이와 관련해서 주의사항을 반드시 준수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직관 경기에서 이러한 규정을 지키지 않는 데다가 통제가 잘 되지 않으면 <최강야구>의 직관 경기는 없어질 가능성도 있다.

 

 그러니 최강 몬스터즈와 KT 위즈 두 팀이 펼치는 개막전 티켓 예매에 도전해 성공했다면, 직관의 재미를 위해서 관람 규칙을 꼭 지키고자 하는 서로의 양심이 무엇보다 필요하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직접 티켓링크 최강야구 예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의사항을 읽어볼 수 있도록 하자. '나 하나쯤이야'가 아닌 '나부터'가 필요한 직관 경기다!

 

 

티켓링크

티켓예매, 스포츠, 공연, 전시 등 티켓 예매서비스 제공. 페이코(PAYCO)간편결제 지원.

www.ticketlink.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