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3 자급제 쿠팡 사전 예약을 꼭 해야 하는 이유

반응형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 예약

 오늘 2월 7일을 맞아 많은 갤럭시 유저가 기다리고 있던 갤럭시 S23 시리즈의 사전 예약이 시작되었다. 보통 아이폰은 사람들이 일상용으로 선호하는 반면에 갤럭시는 업무용으로 선호하는 스마트폰이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갤럭시를 이용하면 사용할 수 있는 자동 통화 녹음 기능과 함께 여러 시스템 체계가 한국에서 사용하기 편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갤럭시 시리즈는 항상 직장인들을 비롯해 기업인들에게 사랑받는 스마트폰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이제 갤럭시도 점차 디자인과 결과물에서 많은 변화를 이끌어내면서 업무용이 아니라 일상용으로 사용해도 전혀 아까울 것이 없는 성능을 갖추면서 수요가 늘고 있다. 지난 갤럭시 플립 시리즈의 디자인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S23 시리즈도 S23, S23 플러스, S23 울트라 세 가지로 출시되면서 각기 다른 디자인과 스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동시다발적으로 수요를 일으키고 있다. 오늘 2월 7일(화)부터 시작된 사전 예약 현황을 본다면 다소 가격이 비싼 울트라보다 S23 기본형 제품이 가격 부담이 적다 보니 일부 품절이 된 것을 볼 수 있었다.

 

 카메라 성능과 화질 CPU가 너무 완벽한 것에 집착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갤럭시 S23도 절대 나쁘지 않다. 갤럭시 S23이 울트라보다 가격 부담이 적을 뿐만 아니라 무게도 살짝 덜 나가기도 하고, 모서리가 둥근 형태로 디자인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는 갤럭시 S23가 모서리가 각진 갤럭시 S23 울트라보다 더 취향일 수도 있다.

 

■ 갤럭시 S23 사전 예약을 해야 하는 이유

갤럭시 S23 쿠팡 할인 가격 (클릭 시 이동)

 일반적으로 신형 스마트폰을 빠르게 구매하지 않는 사람들은 굳이 사전 예약을 하려고 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S23만큼은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것이 무조건 이득이다. 그 이유 중 하나는 갤럭시 S23 시리즈를 사전예약 구매한다면, 256GB 제품을 사전예약 기간에만 512GB로 용량을 업그레이드해 주기 때문이다.

 

 이 용량 업그레이드 혜택 덕분에 갤럭시 S23 시리즈는 256GB 모델만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데,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할 경우에는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최대 카드할인 12%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덕분에 갤럭시 S23 모델을 기준으로 계산한다면 판매가 1,155,000원 제품을 1,016,4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약 14만 원을 절약한 셈이다.

 

 사전예약으로 받을 수 있는 다른 혜택을 확인하지 않더라도 이미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두 개의 혜택만으로도 우리는 갤럭시 S23을 사전예약 구매할 이유가 충분하다. 하지만 사전예약 혜택으로 받을 수 있는 건 용량 업그레이드와 최종 판매가 할인만이 아니라 갤럭시 버즈2 프로 구매 쿠폰과 갤럭시 와치 5 30% 할인 쿠폰을 함께 받을 수 있다.

 

갤럭시 S23 사전 예약 혜택

■ 자급제 혹은 통신사 약정

 

 그리고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예약은 단지 자급제 제품을 카드 즉시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는 것만 아니라 통신사 약정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은 KT와 유플러스 두 개의 통신사로 제한이 되지만, 각 통신사 약정을 통해 단말기 할인 혹은 통신요금 할인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단말기 할인을 체크한다면 최대 8% 카드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갤럭시 S23 기준으로 단말기를 약 143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카드 무이바 할부 혜택도 자급제와 마찬가지로 22개월을 선택해 무이자로 매달 지불하는 형태로 계약이 가능하다. KT와 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통신사 약정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갤럭시 S23 사전예약 할인

 현재 쿠팡 로켓 모바일로 구매할 수 있는 KT 통신상품 기준 갤럭시 S23 모델은 약 7대의 재고만 남아 있을 정도로 자급제만큼 혹은 자급제 이상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듯하다. 그 이유는 기기할인이 아니라 요금할인 24개월을 선택한다면 최종적으로 48만 원까지 할인이 되는 셈이라 고정 지출이 오히려 더 크게 줄어들기 때문이다.

 

 약정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그냥 자급제 할인 혜택을 받아서 이용하는 게 편하지만, 당분간 스마트폰을 바꿀 생각 없이 통신 요금할인 혹은 기기할인을 받고자 한다면 통신사 약정도 나쁘지 않은 선택지다. 중요한 건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둘 중 하나를 선택해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구매해야 결국은 이익이라는 점이다.

 

 갤럭시 S23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카드 즉시 할인 혜택과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공통으로 진행되는 용량 두 배 업그레이드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하자. 쿠팡 갤럭시 S23 사전예약 페이지는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갤럭시 S23 단말기만 아니라 액세서리도 함께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