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메뉴 터키 치킨 케밥 피자 후기
- 일상/일상 다반사
- 2022. 11. 26. 09:18
피자를 먹는다면 항상 선택하는 도미노피자에서 이번에 새로운 피자 3종류를 공개했다. 프리미엄 피자와 달리 가격이 저렴한 스트릿피자로 출시된 이번 피자 3종류는 대만 콘 치즈 감자 피자, 터키 치킨 케밥 피자, 이탈리아 마르게리따 피자로, 2023년 2월 21일까지 발매되는 한정 판매가 된다고 해도 판매 기간이 제법 길어서 쉽게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스트릿피자이다 보니 도미노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피자와 비교했을 때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선에서 책정되어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피자 3종류의 가격은 라지 한판을 기준으로 17,900원으로, 나는 여기에 더블 치즈 엣지(5천 원)를 추가해서 한국과 우루과이 시합이 펼쳐지는 저녁으로 먹고자 터키 치킨 케밥 피자를 주문했다.
내가 터키 치킨 케밥 피자를 선택한 이유는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빨간 소스가 더해져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대만 콘 치즈 감자 피자는 이미 이름부터 굉장히 달아 보였고, 이탈리아 마르게리따 피자는 치즈가 많이 들어가 너무 느끼해 보였다. 그렇게 선택지를 좁히다 보니 최종 선택은 터키 치킨 케밥 피자가 되었다.
하지만 해당 피자는 생각보다 그렇게 매콤하지는 않았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본다면 '본 제품은 아라비아타 소스를 사용하여 어린이 및 매운맛에 민감한 분에게는 다소 매울 수 있습니다'라고 적혀 있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아라비아타 소스는 매콤하지 않았다. 덕분에 나는 미리 이마트에서 구매한 타바스코 소스를 잔뜩 뿌려서 피자를 먹었다.
스트릿피자로 저렴하게 나온 피자이다 보니 프리미엄 피자와 비교했을 때는 다소 아쉬운 감이 있었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한 번쯤 저녁 혹은 점심으로 먹기에 나쁘지 않은 피자였다. 케밥과 할라피뇨를 조합해도 무척 맛있는 피자가 되었을 것 같은데… 평소 피자를 매콤하게 먹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꼭 핫소스를 추가로 챙겨서 먹도록 하자.
비록 프리미엄 피자보다 가격이 저렴한 스트릿 피자라 해도 크기 차이가 없을 뿐만 아니라 맛도 무난하게 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단, 프리미엄 피자와 비교했을 때 피자에 들어가 있는 치즈의 비율이 살짝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는데, 이 부분은 직접 피자를 먹어보고 판단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