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2 59회 레전드 박지성 출연으로 화룡점정을 찍다
- 문화/문화와 방송
- 2022. 9. 19. 07:09
주말마다 재미있게 보고 있는 유일한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찬다2>에 드디어 박지성이 출연했다. 오늘날 EPL 리그를 평정하고 있는 한국 선수는 손흥민과 황희찬 등 여러 선수가 주목을 받고 있지만, 고등학교 시절부터 대학교 시절까지 내가 밤잠을 설치면서 EPL 리그를 보게 만든 선수는 맨유의 박지성 한 명이 유일했다.
그렇게 스포츠에 열을 올리는 스타일은 아니다 보니 모든 경기를 다 지켜본 건 아니지만, 당시 블로그 이웃들을 통해 접할 수 있는 해외축구 소식을 통해 접한 박지성의 뛰어난 활약 소식은 가능한 선에서 박지성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지켜보도록 해주었다. 실시간으로 볼 수 없을 때는 늘 하이라이트를 시청하며 "지성~ 팍!"을 외쳤다.
아마 오늘날까지 EPL 경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비슷한 추억을 갖고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그런 박지성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일찍부터 소문이 퍼졌기 때문에 지난 일요일(18일)을 맞아 JTBC에서 방영되는 <뭉쳐야찬다2 59회>는 본방 사수를 하는 것이 당연했다. <뭉찬2>에 출연한 박지성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나 설렜다.
박지성이 주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과거 <런닝맨>에 출연한 박지성은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자신의 자선경기 홍보와 함께 <런닝맨> 멤버들 일부를 자선경기에 출전시키며 다양한 형태로 예능 나들이를 했다. 특히, 절친 에브라와 함께 <런닝맨>에 출연했던 회는 대박이었다.
아마 그 이외에도 여러 프로그램에 잠시 얼굴을 비춘 적은 있다고 생각하지만, 내가 공식적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금 박지성을 보게 된 것은 이번 <뭉쳐야찬다2 59회>가 <런닝맨> 이후 처음이었다. 박지성은 <런닝맨>에서 볼 수 있었던 예능감이 넘치는 모습을 <뭉찬2>에서도 아낌없이 보여주면서 재미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그리고 <뭉쳐야찬다2 59회>에서는 뭉찬2 어쩌다벤져스 멤버들에게 박지성의 축구화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통해 4:4 작은 축구 시합을 펼치게 되는데, 이때 안정환 감독의 깜짝 제안으로 박지성이 출전하는 특별 경기가 펼쳐지면서 출연진만 아니라 시청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무려 안정환X박지성X이동국X조원희 네 명의 팀이었다!
안정환X박지성X이동국X조원희 네 사람으로 이루어진 레전드 팀은 어쩌다벤져스의 김준현X임남규X모태범X이장군으로 맞서며 흥미진진한 시합을 벌였다. 진심으로 하는 시합은 아니라고 해도 승부욕을 가지고 있는 스포츠 선수들이다 보니 골에 집착하는 모습을 비롯해 레전드 팀의 깔끔한 패스와 화려한 슛은 감탄을 자아냈다.
최종적으로 박지성의 결승골로 레전드 팀이 승리를 거두면서 이 작은 시합을 시작한 계기인 박지성의 남자 '박지남'을 선정하는 이벤트로 <뭉쳐야찬다2 59회>는 막을 내렸다. 하지만 이렇게 멤버들과 작은 게임을 하고, 잠깐 토크를 나눈 것으로 박지성 편이 끝나면 아쉽기 마련이다. 당연히 아직 박지성의 출연 분량은 남아 있었다!
박지성의 남은 분량은 <뭉찬2 60회>에서 박지성이 임시 감독으로 축구에 많은 관심과 실력을 갖추고 있는 연예인들로 구성된 팀을 맡아 어쩌다벤져스에 도전하는 시합이 그려질 예정이다. 여기에 <뭉찬>에 출연해 엄청난 운동량을 보여준 스켈레톤의 윤성빈도 재차 출연을 할 뿐만 아니라 요즘 가장 핫한 예능인 조나단도 출연하는 듯했다.
도대체 다음 <뭉쳐야찬다2 60회>에서 그려질 박지성의 팀과 안정환의 팀 어쩌다벤져스가 보여줄 시합은 어떤 그림이 그려지게 될까? 축구에 진심이고, 승부욕이 넘치는 전설들과 연예인들이 펼칠 앞을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시합이 무척 기대된다. 자세한 건 직접 59회를 보거나 다음 60회를 꼭 잊지 말고 본방 사수를 하도록 하자!
이번 EPL 시즌이 끝나면 손흥민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한다면… JTBC 간판 예능 중 하나인 <뭉쳐야찬다2>는 지금 이상의 화룡점정을 찍을 것 같아 앞으로 그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