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프리미엄 선물 세트 캔 57호 언박싱 후기
- 일상/일상 다반사
- 2022. 2. 1. 08:40
오는 명절 설날을 맞아서 이번에도 역시 몇 가지 쏠쏠한 선물 세트가 사무실에 들어와 몇 개를 집으로 들고 올 수 있었다. 그중 하나는 바로 동원 프리미엄 선물 세트 57호로, 해당 선물 세트는 불필요하게 기름이 많이 들어가 있는 선물 세트가 아니라 바로 우리가 누구나 좋아하는 동원 참치와 햄 리챔이 들어가 있는 선물세트다.
오로지 햄으로 채워진 것을 받고 싶었던 게 솔직한 욕심이기는 하지만, 유일하게 먹는 해물이라고 말할 수 있는 동원 참치는 밥맛이 없을 때 밥과 함께 마요네즈를 곁들여서 먹으면 최고이기 때문에 이것도 한 끼 반찬을 위한 목적으로 나쁘지 않았다. 역시 명절 선물 세트는 일단 누구나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레토르트 식품이 최고다.
아래 사진을 통해서 동원 프리미엄 선물 세트 캔 57호의 구성을 살펴보자.
▲ 동원 프리미엄 선물 세트 캔 57호
보통 이런 선물 세트는 가격이 분기별로 살짝 변동이 있기는 해도 구성 자체는 크게 변하지 않는다. 동원 선물 세트 57회의 구성품을 본다면 오리지널 리챔 200g 4개와 함께 살코기 동원참치 총 16캔이 들어가 있어 아이가 있는 집이나 혹은 자취를 하는 신입 사원들에게 나눠준다면 그야말로 인기가 폭발할 수 있는 선물 세트라고 생각한다.
오늘날 MZ 세대 중에서 솔직히 햄 선물 세트를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다. 어릴 때부터 햄은 예나 지금이나 우리에게 있어 최고의 반찬이고, 동원참치 같은 경우는 부모님 세대도 김치찌개를 할 때 '참치 김치찌개'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냥 참치 그 자체를 반찬으로 먹어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굉장히 호감인 제품이다.
밥 한 끼를 먹는 데에 리챔 200g 한 캔을 구워 먹는다고 계산하면 리챔만으로 4끼를 먹을 수가 있고, 참치 1캔을 절반으로 나누어서 밥 한 그릇에 마요네즈를 곁을뎌 비벼 먹는다고 계산하면 총 32끼를 간단히 먹을 수가 있다. 뭐, 이게 살짝 누군가에게 '깬다'라는 말을 들을지 몰라도 혼자 밥을 먹는 경우가 많은 사람에게는 최강이지 않을까 싶다.
▲ 동원참치 선물 세트
보통 이런 선물 세트는 쿠팡 같은 곳에서 '로켓 와우'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제품을 구매한다면 빠르게 다음 날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쿠팡에서 주문하면 편리하다. 하지만 사전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면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 마트에서 사전 예약을 해놓는 편이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할 수 있도록 하자.
아마 이번 설 명절이 지나고 나서 오는 9월~10월에 있을 추석을 맞아서도 사람들이 명절 선물 세트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 쿠팡과 온오프라인 상점을 비교할 텐데, 내가 요 몇 년 동안 지켜본 결과 쿠팡 자체에서 판매하는 게 아니라면 그냥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사전 예약으로 구매하는 게 가장 저렴했다.
그리고 당근 마켓에도 생각보다 명절 선물 세트가 빠르고 많이 올라오는 편이다 보니 누군가에게 선물을 줄 게 아니라 딱 이 시기에 맞춰 집에서 먹을 반찬을 확보하고 싶다면 당근 마켓을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어차피 당근 마켓에 올라오는 매물은 판매가보다 저렴해야 판매가 되기 때문에 개인 소비자는 훨씬 이득이다.
오는 설 명절도 이렇게 레토르트 식품과 함께 풍성한 하루하루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