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수디오 니오 무선 이어폰 레몬
- 정보/다양한 제품
- 2021. 8. 30. 09:19
국내에서도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 상당한 인기를 가지고 있는 스웨덴 오디오 브랜드 수디오(SUDIO)가 오는 2021년 여름을 맞아서 레몬 색상의 무선 이어폰을 새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과거 상당한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 수디오 니오(Sudio Nio) 제품의 레몬 색상 버전이다.
▲ 수디오 니오 레몬
수디오 니오 레몬 색상의 제품을 본다면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아주 밝은 노랑을 띄고 있다. 이 색상은 산뜻한 여름을 상상할 수 있도록 색상으로, 수디오의 베스트셀러인 수디오 니오의 편리한 기능과 청량한 여름 감성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는 무선 이어폰이라고 말할 수 있다. 정말 디자인부터 마음에 취항 저격이라고 할까?
수디오 니오 무선 이어폰은 10mm 드라이버를 통해 다이내믹한 저음을 유지하면서도 균형 잡힌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IPX4 방수 기능이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요즘처럼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는 날에 비를 맞아도, 혹은 야외 혹은 실내에서 운동을 하면서 땀을 흘려 제품이 젖어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블루투스 5.0 시스템을 채용하고 있는 수디오 니오 무선 이어폰은 최대 10m 수신거리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 PC를 다른 곳에 놓아두고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다. 평소 부엌에서 요리를 하면서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을 때나 책상에 스마트폰을 두고 스트레칭을 하면서 음악을 들을 때 부족함이 없는 수신거리다.
더욱이 블루투스 연결 방법도 아주 간단하다.
▲ 수디오 니오 레몬 본품
블루투스 연결을 하기 위해서는 니오 제품을 보관 충전 케이스에서 빼낸 이후 위 사진처럼 정전기 방지 테이프를 제거해주면 된다. 만약 제거하지 않고 테스트로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을 하려고 한다면 신호가 잡히지 않아서 블루투스 연결을 할 수 없다. 그러니 꼭 해당 정전기 방지 테이프를 제거한 이후 블루투스 연결을 시도하자.
그렇게 한다면 아래 사진처럼 스마트폰이 '기타 기기' 항목에 수디오 니오 제품을 찾아서 자동으로 등록할 수 있도록 화면에 표시되는 것을 알 수 있다.
▲ 블루투스 연결에 성공한 수디오 니오
기타 기기 항목에 수디오 니오 제품이 떴을 때 연결을 해주면 큰 문제없이 연결이 된다. 보통 우리가 사용하는 스마트 밴드와 이어폰을 동시에 활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 운동을 하면서 내 건강 상태를 체크와 음악 감상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역시 선에서 자유로운 무선 이어폰의 자유로운 활용도는 바로 이런 게 매력이다.
▲ 유튜브 음악 감상에도 유용한 수디오 니오
평소 집에서 유튜브로 음악을 감상하더라도 가족이 있기 때문에 스피커로 듣기가 힘들 경우가 있다. 그때는 수디오 니오 이어폰만 있으면 언제든지 편하게 집에서도 홀로 유튜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수디오 니오 이어폰이 가지고 있는 사운드 시스템과 함께 귀에 잘 맞는 디자인은 오랜 시간 이어폰을 사용해도 큰 불편함이 없다.
▲ 수디오 니오 레몬 제품 구성품
더욱이 수디오 니오 이어폰은 3년 A/S (워런티)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평소 우리에게 이어폰은 얼마 쓰지 않고 한쪽이 고장이 나서 새롭게 구매해서 이용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에 발매되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은 그런 문제점이 발생하더라도 빠르게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수디오는 최대 3년의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다.
과거 수디오 브랜드 제품은 한국에서 스위덴으로 보내서 처리를 해야 했기 때문에 솔직히 말해서 A/S 서비스가 제공되더라도 오랜 시간이 걸릴 뿐만 아니라 여러모로 귀찮았다. 하지만 현재 수리 및 반품 절차가 한국 쉐어하우스를 통해 빠르게 제공되기 때문에 우리는 조금 더 편하게 수디오가 제공하는 A/S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더욱이 3년 안에 제품이 고장이 난다면 새제품으로 교환을 해주기 때문에 우리는 믿고 수디오 니오 무선 이어폰 제품을 구매해도 된다. 당신이 고의로 고장을 내거나 정말 가혹한 환경에서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수디오 니오 무선 이어폰은 당신이 활동하는 모든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퍼포먼스를 발휘해줄 수 있는 제품이다.
▲ USB C타입 충전 방식을 제공하는 수디오 니오 무선 이어폰 케이스
수디오 니오 무선 이어폰은 한 번의 충전을 통해 약 5.5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수디오 니오 전용 충전 케이스와 함께 한다면 최대 20시간까지 음악 재생 시간을 연장할 수 있기 때문에(물론 5시간 정도가 지난 시점에서 케이스를 통해 충전할 필요가 있다) 한번 충전해두면 안심하고 며칠이고 사용할 수 있다.
단, 이때 내가 이어폰의 최대 볼륨을 얼마로 설정해두고, 내 주변 환경이 어떤 지에 따라서 사용 가능한 시간은 달라질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자. 이어폰은 최대 볼륨이 아니라 적정 볼륨으로 듣는 것이 내 귀를 지키는 동시에 우리가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이어폰을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더욱이 수디오 이어폰은 음악 감상 기능만이 아니라 전화 통화도 가능하기 때문에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비록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없다고 해도 듀얼 마이크를 활용해 외부 소음을 인식해 통화를 할 때 자동으로 주변 소음을 제어하여 더 나은 품질의 통화를 제공한다.
가격적인 면에서도 수디오 니오 무선 이어폰 제품은 99,000원으로 10만 원이 채 하지 않는 금액이기 때문에 가성비 부분에서도 훌륭하다고 말할 수 있다. 10만 원이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뛰어난 퍼포먼스를 가진 성능만이 아니라 사용자에게 충분히 디자인적 만족감도 줄 수 있는 수디오 니오 무선 이어폰은 완벽 그 자체다.
그리고 현재 수디오는 20201 수디오 추석 감사제를 맞아서 2021년 8월 30일(월)부터 9월 12일(일)까지 상품 가격의 15%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가격 할인 이벤트를 받기 위해서는 아래에 첨부한 캠페인 코드를 구매할 때 입력하면 되는데, 최종적으로 우리는 99,000원의 제품을 7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1. 기한: 2021년 8월30일(월요일)-9월12일(일요일)
2. 캠페인코드: HAPPYCHUSEOK
3. 캠페인 코드 사용 시 혜택: 상품 가격 15% 할인 + 니오 액세서리 세트 무료(2021 서머 토트백 + 니오 사과껍질 가죽케이스) 약 77,000원 상당
*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사용가능 https://www.sudio.com/kr/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서 새롭게 이어폰을 하나 장만해 누군가에게 선물하려고 한다거나, 내가 사용할 가성비가 뛰어난 무선 이어폰을 찾는 사람에게 현재 진행되고 있는 2021 추석 감사제는 놓칠 수 없는 이벤트인 셈이다. 어디서 이 정도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이어폰을 8만 원도 되지 않는 약 77,000원에 구매할 수 있을까? 없다!
그리고 현재 수디오 니오를 구매한다면 함께 받아볼 수 있는 2021 서머 토트팩과 니오 사과껍질 가죽 케이스는 한층 더 수디오 니오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의 멋을 한층 더 치켜세워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 수디오의 사과 껍질을 사용한 가죽 케이스
위 사진을 본다면 정말 가죽 케이스가 깔끔하게 수디오 충전 케이스와 제품을 보호한다는 걸 알 수 있다. 해당 가죽 케이스는 내구성이 뛰어난 식물 베이스(사과껍질) 이탈리아산 가죽을 사용했기 때문에 튼튼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버릴 때도 자연 친화적으로 분해까지 되기 때문에 어떤 가죽 제품보다 훌륭한 제품이었다.
이 모든 것을 현재 2021 수디오 추석 감사제를 맞아 오는 9월 12일(일)까지 15% 할인된 금액으로 받아볼 수 있다. 그동안 뛰어난 퍼포먼스를 갖춘 무선 이어폰이 부담이 되어서 구매하지 못했지만, 그렇다고 품질을 믿을 수 없는 저렴한 무선 이어폰도 구매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 수디오 니오 무선 이어폰은 가장 최선의 선택이 되리라 확신한다.
지금 바로 캠페인 코드 HAPPYCHUSEOK 를 입력해서 수디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하자. 망설임은 시간만 늦출 뿐이고, 늦춰진 시간 뒤에는 2021 추석 감사제가 이미 끝났을지도 모른다.
*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받아 자유롭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