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뉴욕오리진+포테이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후기

반응형

 지난 금요일에 정말 오랜만에 들어온 일로 어머니를 도운 이후 점심으로 피자를 먹기로 했다. 현재 도미노 피자가 온라인 매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일까지 배달 25% 할인, 포장 35% 할인을 무조건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피자를 먹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회원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히 도미노 피자에 무료 회원 가입을 한 이후 피자를 주문하면 된다. 주문 가능한 피자는 하프 앤 하프, 하프 앤 하프 시그니처를 포함한 모든 피자에 사용(단, 마이치킨, 싱글피자, 킹고피자 제외)이 가능하기 때문에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

 

 내가 선택한 건 비교적 최근에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출시한 피자 '트리플 지츠 버스트 엣지'가 기반이 되어 있는 뉴욕 오리진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가 반반 섞여 있는 하프 앤 하프 피자다.

 

 다른 말 할 필요 없이 피자가 정말 부족함 없이 잘 구워져서 도착했다. 포테이토를 좋아하는 나는 포테이토 피자를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포테이토보다 고기 토핑을 더 좋아하는 동생은 뉴욕 오리진 토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반반으로 구성되어 있는 피자가 가족 혹은 여러 명과 함께 먹을 때는 제격이다.

 

 아, 솔직히 이렇게 글에 첨부하기 위해서 찍은 사진을 지금 다시 보아도 피자가 너무나 맛있어 보인다. 피자에 타바스코 소스를 듬뿍 뿌려서 톡 쏘는 매콤한 맛과 함께 피자를 먹으면 정말 다른 음식이 부럽지 않을 정도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물론, 매장 지점마다 살짝 피자의 퀄리티가 다를 수가 있기 때문에 운도 조금 따라야 한다.

 

 부산을 찾아서 아는 형 집에서도 포테이토+뉴욕 오리진으로 구성된 트리플 치즈 엣지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솔직히 그때는 정말 피자에서 '맛'이라는 게 제대로 느껴지지 않았다. 포테이토 피자의 감자는 엉망진창인 데다 같은 재료를 썼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피자가 그렇게 맛이 없을 수 있었는지 모른다. (쓴웃음)

 

 하지만 내가 평소 집에서 주문하는 도미노피자 김해 내외점은 어쩌다 한번 말고는 대체로 이렇게 준수한 퀄리티의 피자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된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는 스트링 치즈, 그뤼에르 크림 치즈 스프레드,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 총 세 개의 치즈로 더욱 풍부한 치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오는 주말을 맞아서 현재 할인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는 도미노 피자를 시켜 먹는 건 어떨까? 주말을 맞아 진행되는 야구를 보면서 먹는 한 끼 식사로 피자는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