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뉴욕오리진+포테이토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 후기
- 일상/일상 다반사
- 2021. 5. 22. 09:50
지난 금요일에 정말 오랜만에 들어온 일로 어머니를 도운 이후 점심으로 피자를 먹기로 했다. 현재 도미노 피자가 온라인 매니아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6월 3일까지 배달 25% 할인, 포장 35% 할인을 무조건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게 피자를 먹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웹, 어플) 회원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히 도미노 피자에 무료 회원 가입을 한 이후 피자를 주문하면 된다. 주문 가능한 피자는 하프 앤 하프, 하프 앤 하프 시그니처를 포함한 모든 피자에 사용(단, 마이치킨, 싱글피자, 킹고피자 제외)이 가능하기 때문에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
내가 선택한 건 비교적 최근에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출시한 피자 '트리플 지츠 버스트 엣지'가 기반이 되어 있는 뉴욕 오리진 피자와 포테이토 피자가 반반 섞여 있는 하프 앤 하프 피자다.
▲
다른 말 할 필요 없이 피자가 정말 부족함 없이 잘 구워져서 도착했다. 포테이토를 좋아하는 나는 포테이토 피자를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포테이토보다 고기 토핑을 더 좋아하는 동생은 뉴욕 오리진 토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반반으로 구성되어 있는 피자가 가족 혹은 여러 명과 함께 먹을 때는 제격이다.
▲
아, 솔직히 이렇게 글에 첨부하기 위해서 찍은 사진을 지금 다시 보아도 피자가 너무나 맛있어 보인다. 피자에 타바스코 소스를 듬뿍 뿌려서 톡 쏘는 매콤한 맛과 함께 피자를 먹으면 정말 다른 음식이 부럽지 않을 정도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물론, 매장 지점마다 살짝 피자의 퀄리티가 다를 수가 있기 때문에 운도 조금 따라야 한다.
부산을 찾아서 아는 형 집에서도 포테이토+뉴욕 오리진으로 구성된 트리플 치즈 엣지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솔직히 그때는 정말 피자에서 '맛'이라는 게 제대로 느껴지지 않았다. 포테이토 피자의 감자는 엉망진창인 데다 같은 재료를 썼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피자가 그렇게 맛이 없을 수 있었는지 모른다. (쓴웃음)
하지만 내가 평소 집에서 주문하는 도미노피자 김해 내외점은 어쩌다 한번 말고는 대체로 이렇게 준수한 퀄리티의 피자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된 트리플 치즈 버스트 엣지는 스트링 치즈, 그뤼에르 크림 치즈 스프레드,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 총 세 개의 치즈로 더욱 풍부한 치즈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오는 주말을 맞아서 현재 할인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는 도미노 피자를 시켜 먹는 건 어떨까? 주말을 맞아 진행되는 야구를 보면서 먹는 한 끼 식사로 피자는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