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틸 TRON G10K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후기


레인보우 에디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며칠 전에 동생이 게임 길드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되어 키보드 한 개를 선물로 받는다고 말했다. 어떤 키보드를 받게 되었는지 궁금했는데, 다음날 도착한 키보드는 ‘맥스틸 TRON G10K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로 겉으로 보기에는 상당히 좋아 보이는 키보드였다.


 네이버에서 최저가 가격을 검색해보니 5만 3천 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다. 무엇보다 청축 게이밍 키보드라 동생이 하는 게임에 상당히 좋을 것 같았다. 내가 하는 컴퓨터로 하는 게임은 가끔 즐기는 스타크래프트 말고는 없어서 딱히 게이밍 키보드는 필요 없으니까.


 어쨌든, 동생에게 키보드를 먼저 사진을 찍어서 블로그에 소개하고 준다고 한 뒤, 간단히 맥스틸 트론 G10K 키보드 사진을 찍어보았다. 제품의 모습은 다음과 같다.





 키보드 박스에는 ‘레인보우 에디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라는 수식어가 영어로 적혀 있었다. 뒷면에는 청축 기반 키보드임을 알 수 있는 사진과 함께 유저가 설정 가능한 다양한 LED 모드, 금도금을 한 USB 연결선 사진이 적혀 있었다. 설명은 영어, 한국어, 중국어 세 가지 언어가 있었다.






 키보드를 열었을 때는 딱 한 번 포장을 개봉한 흔적이 있었는데, 아마 게임 길드에서 이벤트 상품으로 배포한 사람이 한 번 개봉은 한 적이 있는 것 같았다. 동생에게 “이거 중고 아니냐?”라고 물어보니, 길드에서 나눠준 사람도 상품으로 받았다가 한 번 열어보고 안 쓴 키보드라고 말해주었다.


 역시 박스에 살짝 뜯어본 흔적이 있어 그렇게 생각했는데 딱 맞아떨어졌다. 키보드 키 인쇄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굉장히 깔끔해서 새 키보드나 마찬가지라 문제는 없었다. 그리고 키보드가 가지고 있는 기능도 상당히 괜찮았다. 특히 쉽게 조절할 수 있는 LED 조명이 굉장히 멋져 보였다.



 아마 가성비 좋은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찾는다면, 맥스틸 트론 G10K 키보드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