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지 2010. 2. 21. 08:09
이것도 쏘인겁니다.......에효...
카테고리 없음 노지 2010. 2. 21. 08:08
......소사희 쏘인 거에요... 저도 텐과 이샹텐은 해봤지만 번번히 쏘이기만 하더군요,,
카테고리 없음 노지 2010. 2. 21. 08:04
이것도 역전승이더군요...정말이지 역전을 많이하는 미쿠루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노지 2010. 2. 21. 08:02
역전의 국사무쌍 입니다. 언제나 모든 게임에서 그렇듯, 역전승은 정말 짜릿 하지요!
정보/블로그 관련 노지 2010. 2. 20. 21:15
벌써, 77777이 되었습니다. 다음번은 88888 클린샷이 목표입니다 ㅋ 약긴의 놀이(?)를 끝내고 나니, 딱 50명 정도 남더군요. 그때부터 음악을 들으면서 대기타기 시작했습니다 ! 결국 77777 클린히트를 스샷으로 찍었습니다. 한 7분정도 걸리더군요. ㅋㅋㅋ 제 블로그를 계속해서 방문해주시고, 추천해주시는 분들 언제나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미쿠루가 될게요!! 저 힘낼게요!!' - 자축 축전 - 이건 나오키님에게 드리는 888888 히트 선물 축전입니다. 원본이미지는 카가미님 블로그에서 제 컴퓨터로 가져오기를 한 것입니다 ^^ ㅋ
카테고리 없음 노지 2010. 2. 20. 13:33
* 백업파일로 백업이 되지않아, 다른 기록들은 대부분 다 날렸고, 있는 동영상들을 차례로 올릴 예정입니다. * 마지막 역전의 스앙꼬!!
일상/일상 다반사 노지 2010. 2. 19. 19:13
2010년 2월 19일 금 찍은 것입니다. 비행기모양 구름도 있구, 오늘따라 구름이 마음에 들게 찍혔어요 !! >..
일상/일상 다반사 노지 2010. 2. 19. 15:45
뉴스에서 일기예보를 보면 눈구름,흐린날씨,추운날씨,기온영하 갖가지 불편한것들이 잔뜩인데 이곳은 언제나 하늘은 맑고 기온은 따뜻하고 - 정말 좋은 것 같네요... 반팔로 다녀도 언제나 충분하니까요 ㅡ !! 정말이지, 다른나라가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들정도로 기후가 언제나 반대로 최상이네요 ^^ ㅋㅋㅋ 제가 있는 이곳은 '김해' 입니다 !! 지금 글을 빨리 써야 되는데.....이런저런 하지못한것들이 많아 여간 밀리는게 아니네요... 번역작품 몇개도 안올린거 올려야 되는데..... 사람이 살아가면서, 취미나 '탁'하는 느낌을 받았을 때 무언가를 하고 싶은 것은 당연하거겠죠?ㅋ 하늘을 보고 있으면 사진을 찍고 싶고 사진을 찍으면 그 사진을 그림으로 그리고 싶고 그 그림을 음악으로, 글로 표현하고 싶은 저는 정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