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 천공의 난파선을 보고 왔습니다.
- 문화/문화와 방송
- 2010. 7. 28. 19:23
반응형
명탐정 코난 천공의 난파선
명탐정 코난 극장판 14기 천공의 난파선을 보고 왔습니다. 더빙이라 조금 아쉬운 점이 있지만서도, 투니버스에서 워낙 한글 코난에 익숙해져 있기에 그나마 위화감없이 볼 수 있었습니다.
천공의 난파선은 기대했던 대로 매우 재밌었습니다. 내용을 적으면 이미 보지 못하신 분들에게 너무나 죄송하기에 자세히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천공의 난파선에서는 화려한 액션씬이 많기에 스릴있게 볼 수 있습니다. 아직 보시지 못하신 분들은 꼭 한번씩 보시길 바래요
약간의 사건해결 힌트를 드리자면 이외의 인물을 주의깊게 보시기 바랍나다. 그리고 ' 국보 ' 라는 단어를 하나 기억해두세요. 또 하나의 힌트는 유인계 입니다. 아마 이것들만 합치면 코난을 보면서 ' 아하! ' 하면서 범인을 알 수 있고 트릭, 목적까지 전부 알 수 있을거에요 ^^ 하하하하. 그리고 눈에 보이는 것을 그대로 믿지마세요.
극장판을 보고 난 뒤, 집에 왔을 때는 하록킴님이 보내신 피규어들이 도착해있더군요. 피규어경매에서 획득한거랍니다. 한 분이 양보해주셔서 어부지리로 얻을 수 있었습니다. 조금 아깝다는 느낌도 적지않게 있습니다만, 뭐 하록킴님에게는 이런저런 신세를 많이지고 있기에 조금 투자를 해서 얻었습니다. 다만 획득한게 미쿠가 아닌게 조금 아쉽고 브로마이드를 못 얻은게 아쉽지만 말이지요. ㅠ.ㅠ !!
다음번에 만약 학원묵시록이나 페이트 스테이나이트 , 스즈미야 하루히가 나온다면 그때는 꼭 적절히 돈을 투자해야지요!!
피규어만이 아닌 보다 다른 여러가지 물품들도 함께 보내주셨더군요, 부채 2개와 벌레밴드 2개와 넨드로이드 2개와 전자파차단 스티커를 함께 말이지요. 하하하... 그리고 알 수없는 용도의 붙이는 이상한 것들도....
여튼 다음에는 더욱 좋은 물품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 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