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와 스파게티를 3,300원에 즐길 수 있는 GS25 도시락

반응형

ⓒ노지

 나는 돈까스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지만… 요즘 돈까스 가격도 비싼 데다가 경제적으로 여유가 없다 보니 한 달에 한 번 정도 먹는 데에 그치고 있다. 하지만 한 달에 한 번을 먹는다고 해서 돈까스를 먹고 싶은 욕구가 채워지는 건 아니다. 비록 돈까스 전문점의 퀄리티에 미치지 못해도 먹을 만한 돈까스는 바로 편의점에 있었다.

 

 이번에 내가 구매한 건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돈까스 스파게티'라는 이름부터 간단명료한 도시락이다. 해당 도시락은 이름 그대로 돈까스와 스파게티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도시락으로, 굳이 불필요하게 다른 반찬 없이 돈까스와 스파게티 두 가지만 들어가 있다 보니 단돈 3,300원에 먹을 수가 있어서 가성비가 정말 대단했다.

반응형

3,300원으로 먹는 돈까스와 스파게티

ⓒ노지

 더욱이 해당 도시락은 3,3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491칼로리를 가진 도시락이다 보니 열량 부분에서도 부족함이 없었다. 특히,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경우 컵라면보다 짧은 1분 30초~2분 정도면 조리가 끝나기 때문에 급할 때 금방 먹을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었다. 여기에 햇반이나 삼각 김밥 하나만 더하면 금상첨화다.

 

그럭저럭 먹을 만한 돈까스와 스파게티

ⓒ노지

 저렴한 돈까스와 스파게티이다 보니 퀄리티는 솔직히 그렇게 높지 않다. 하지만 우리가 고등학교 시절 급식으로 먹었던 스파게티와 돈까스 수준은 된다고 생각한다. 스파게티는 단순한 케첩 소스가 아니라 아리비아따소스로 되어 있기 때문에 살짝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었고, 돈까스도 순살 등심이 들어가 있어 충분히 먹을 만했다.

 

 비록 돈까스 전문점에서 판매하는 13,000원이 넘어가는 등심 돈까스와 비교한다면 아쉽다. 하지만 3,300원이라는 가격이 그 모든 것을 압도할 정도로 가성비가 좋은 데다가 나처럼 아직 어린이 입맛을 가진 남자 소비자에게는 딱 좋았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스파게티와 돈까스 딱 두 개에만 집중해서 먹을 수 있는 건 매력적이다.

 

 평소 가성비 좋은 편의점 도시락을 찾고 있었다면, 나는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3,300원짜리 돈까스 스파게티를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CU편의점 도시락 추천 압도적 두툼 돈까스 정식 후기

요즘 집에서 밥을 챙겨 먹을 기력이 없거나 아침에 바빠서 밥을 해놓고 나오지 못했을 때는 편의점에서 간단히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빵이나 도시락 등을 구매해서 한 끼를 해결하고 있다. 한국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