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10월 페이북 마이태그 4대 편의점 할인 정보
- 일상/일상 다반사
- 2025. 10. 9. 10:10
10월은 시작과 함께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있다 보니 급히 처리해야 할 일이 많았다. 아쉽게도 급하게 처리해야 할 그 일은 2일까지 모두 끝나지 않은 탓에 10일에 최종적으로 거래처와 최종 확인을 하기로 했는데, 이렇게 시간을 보내는 동안 나는 10월 페이북 마이태그 할인을 미리 체크한다는 것을 깜빡 잊고 말았다.
다행히 한정 시간 동안 열리는 혜택 중에서 급하게 손에 넣어야 할 혜택은 없었다. 그래도 10월을 맞아 BC카드를 사용하는 소비자라면 놓칠 수 없는 혜택이 몇 가지 있으니 간단히 소개하고자 한다.
4대 편의점 및 CU 편의점 할인
보통 우리가 자주 소비하는 편의점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이 10월을 맞아 새롭게 추가되었다. 일전에는 CU편의점에서 정해진 시간 월~금 오전 8시~11시 사이에 5천 원 이상 결제할 경우 페이북 머니 500원 적립이 되는 혜택뿐이었지만, 이번 10월에는 10월 4일 ~ 26일까지 4대 편의점에서 최대 1,000원 할인을 받는 혜택이 추가되어 있었다.
단, 조건을 따져 본다면 토요일과 일요일 1만 원 이상 결제 시 500원 결제일 할인이 최대 2회까지 적용되는 부분이다 보니 주말을 맞아 편의점에서 1만 원 이상을 결제해야 했다. 편의점에서 담배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주말을 맞아 담배를 구매하게 되겠지만, 나처럼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사람들은 아무래도 몰아서 편의점 쇼핑을 해야 할 것만 같았다.
편의점에서 가끔 빵이나 도시락을 사더라도 1회 결제 시 1만 원 이상 결제하는 경우는 드물다 보니 꽤 고민이 깊어질 것 같다. 평소 편의점에서 자주 생활 용품만 아니라 도시락과 컵라면 등 다양한 식료품으로 한 끼를 대체하는 사람들이라면 이 할인 정보를 참고하도록 하자. 커다란 할인은 아니라고 해도 충분히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쿠폰이다.
예스24와 카페 할인
그리고 평범하게 살아가는 우리가 하루를 버티기 위한 카페인 혹은 휴식을 취하기 위한 당을 충전하기 위해서 이용하는 카페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마이태그도 있었다. 더벤티와 매머드, 메가커피, 컴포즈 총 4곳의 가맹점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5천 원 이상 결제할 경우 500일 결제일 할인을 최대 1인 2회까지 받을 수가 있다.
이것도 역시 주말에 한정되다 보니 주말에 외출을 전혀 하지 않는 사람들은 쓸 기회가 잘 없을 것 같다. 커피 한 잔을 소비하기 위해서 카페를 찾아 외출하는 것보다 그냥 집에서 믹스 커피를 마시거나 물 한 잔을 마시는 게 더 나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꼭 카페에서 판매하는 커피 한두 잔이 필요하다면 이 혜택을 꼭 챙기도록 하자.
개인적으로 페이북 마이태그 할인 혜택 중에서 매달 쏠쏠하게 챙기는 할인 혜택은 서점 예스24와 교보문고에서 2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1천 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다. 아무리 먹고 살기 힘들어도 책을 매달 꾸준히 구매해서 읽고 있다 보니 1천 원 할인은 한 번도 놓친 적이 없었다. 평소 책을 좋아한다면 이 혜택을 꼭 챙기도록 하자.
그리고 예스24 같은 경우는 2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1천 월 할인이 되는 마이태그 할인 혜택만 아니라 예스24 내에서 책을 5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3천 원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도 가끔 있으니 확인하길 바란다. 나는 구매할 책이 많이 없거나 여력이 없을 때는 딱 2~3만 원, 좀 책이 쌓이면 5만 원 이상을 한꺼번에 결제해서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외에도 페이북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기를 바란다.
페이북 | 부자되는 습관
결제와 혜택을 한번에,꼼꼼한 소비관리와 혜택좋은 금융상품, 한번에 찾아주는 대출비교, 딱맞는 카드추천과 발급까지, 비씨카드와 만들어가는 부자되는습관,페이북
web.paybooc.co.kr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