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2 빠니보틀 식욕 폭발시킨 음식은
- 문화/문화와 방송
- 2025. 8. 25. 08:41
지난 일요일을 맞아 방영된 <냉장고를 부탁해2 36회>에서는 여행 유튜버로 유명한 빠니보틀의 냉장고 재료로 요리를 하는 셰프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유튜브 콘텐츠를 잘 시청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해도 '빠니보틀'이라는 이름은 알고 있을 정도로 그는 여행 유튜버의 선구자일 뿐만 아니라 곽튜브를 발굴한 사람으로 대중에 알려져 있다.
현재 그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250만 명으로, 먹방 유튜버로 유명한 쯔양을 비롯해서 몇 대기업 유튜버와 비교한다면 구독자 수는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다. 하지만 그가 한국에서 여행 유튜버의 길을 최초로 연 사람일 뿐만 아니라 그의 유튜브 영상이 가진 조회수와 지속 시청률, 팬들의 수는 다른 채널과 비교해도 압도적인 수치를 자랑한다.
곽튜브 곽준빈이 여행 유튜버를 하게 된 계기는 빠니보틀과 만나 권유를 받았기 때문이 아니라 그의 통장에 찍힌 금액을 보고 "세상이 이럴 수가 있나!?"라며 현타를 받았기 때문이라고 빠니보틀은 <냉장고를 부탁해2 36회>에서 털어놓았다. 평범히 직장 생활을 하면서 일을 하며 받는 월급과 성공한 유튜버의 월급은 비교조차 할 수가 없었다.
어떻게 보면 아주 극소수에 해당하는 성공 사례이기 때문에 빠니보틀처럼 할 수 있겠다고 싶어서 여행 유튜버 시장에 뛰어들었다가 성공하는 건 쉽지 않다. 하지만 곽튜브는 자신이 가징 개성과 함께 자신만의 콘텐츠를 영상으로 담아내면서 구독자 211만 명을 가진 여행 유튜버로 성공할 수 있었다. 참, 사람 일은 한 치 앞을 모르는 것 같았다.
정호영 셰프의 확실한 선언
그렇게 성공한 여행 유튜버를 후배로 두기도 한 빠니보틀의 냉장고 속 재료는 세계의 산해진미가 모여 있다고 하기보다는 수수하지만 다채로운 재료가 많았다. 술을 좋아하는 빠니보틀은 세계의 산해진미를 수집하는 것보다 다양한 술을 더 수집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그가 가진 색다른 모습을 <냉장고를 부탁해2>에서 보여주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는 위고비를 통해 최근 다이어트를 하면서 살이 빠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냉장고를 부탁해2 36회> 촬영 당일에는 잠시 위고비를 끊었기 때문에 오랜만에 폭식을 하고 싶다고 말하면서 색다른 요리를 부탁했다. 거기에 응한 <냉부2>의 대표적인 먹방러 정호영과 윤남노 두 셰프는 자신들이 자랑하는 식욕을 요리에 담아 보여주었다.
첫 번째 승부에서 정호영 셰프는 일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햄카츠를 곁들인 로제 떡볶이로 빠니보틀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에 성공했다. 역시 햄카츠는 실패하지 않는 최고의 토핑이었고, 떡을 유독 좋아하는 빠니보틀은 떡볶이를 선택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더욱이 카레향이 들어간 케첩과 소시지가 의외의 시너지 효과를 낳아 크게 성공했다.
나폴리 맛피아와 샘킴의 대결
그리고 술과 잘 어울리는 요리를 부탁한 두 번째 대결에서는 샘킴과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두 셰프가 맞붙었다. 권성준 셰프는 우연히도 <냉장고를 부탁해2>를 촬영하기 전에 빠니보틀과 함께 이탈리아 여행을 하는 콘텐츠를 함께 찍었었고, 샘킴은 과거 술고래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그들의 대결이 어떤 결과를 맞이하게 될지 궁금했다.
완성된 요리를 보면 나폴리 맛피아는 많은 것을 하기보다는 철저하게 빠니보틀의 입맛을 고려한 듯한 음식을, 샘킴은 술에 어울리는 다양한 안주 겸 완성된 요리를 선보였다. 친구들과 함께 먹기에는 샘킴의 요리가 좋아도 혼자서 가볍게 즐기는 데에는 나폴리 맛피아의 요리가 조금 더 좋았다면서 빠니보틀은 권성준의 손을 최종적으로 들었다.
<냉장고를 부탁해2 36회>에서 볼 수 있었던 세프들의 대결도 재미있었지만, 대결보다 그 과정이 더 재미있었던 36회였다고 생각한다. 자세한 건 여러분이 직접 넷플릿스 혹은 JTBC 예능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냉장고를 부탁해2 36회>를 볼 수 있도록 하자. 왜 주말 밤 예능 강자는 <냉장고를 부탁해2>인지를 확실히 알 수 있을 것이다.
놀랍게도 <냉장고를 부탁해2 37회>에는 우리에게 <대장금>으로 유명한 이영애 배우님이 출연한다는 예고편을 볼 수 있었는데, 오는 8월 31일(일)을 맞아 방영될 37회도 꼭 본방 사수를 해야 할 것 같다. (웃음).
냉장고를 부탁해2 카더가든 편 정지선 6연승과 김풍의 반전승
매주 일요일마다 솔직히 다른 어떤 예능 프로그램보다 재미있게 보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에서는 많은 사람에게 알려진 카더가든과 빠니보틀 두 사람이 등장했다. 겉모습만 본다면 카더가든이
nohji.com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