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대비 필수 홈플래닛 습기제거제 260g 24개입 솔직 후기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홈플래닛 습기제거제

 본격적으로 장마철과 함께 후덥지근한 여름의 막이 오르면서 우리는 나날이 더위와 습도에 맞서 싸우는 날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날에는 불쾌지수가 높아질 뿐만 아니라 삶의 의욕도 함께 떨어지다 보니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은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경우도 늘어난다고 한다. 그만큼 날씨는 우리의 정신적 컨디션에 영향을 많이 미친다.

 

 비록 그런 부분이 아니라고 해도 습도가 높고 더운 날씨가 반복되면 집에서 보관하는 의류나 책이 상할 수도 있다. 나 같은 경우에는 방이 창문 하나를 제외하면 모두 책장으로 뒤덮여 있다 보니 책이 굉장히 많은데, 이런 책을 여름철 슬기롭게 잘 보관하기 위해서는 습기제거제가 꼭 필요하다. 그래서 나는 홈플래닛 습기제거제를 구매했다.

 

홈플래닛 습기제거제, 24개입 대용량이 좋은 이유

ⓒ홈플래닛 습기제거제 260g 24개입

 기본적으로 습기제거제는 한두 군데에만 놓아두는 것이 아니라 책장 사이와 옷장 사이 등을 비롯해 여러 장소에 놓아두게 된다. 그래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할 때는 습기제거제 역할을 충실히 소화하면서도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이 들어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 게 좋은데, 홈플래닛 습기제거제 260g 24개입 제품은 그 부분에서 딱 좋았다.

 

 제품 한 개당 260g으로 넉넉한 제습력을 지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제습량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교체 시기를 놓치지 않을 수가 있다. 특히, 냄새 제거 기능도 일부 있다 보니 양말을 보관하는 곳이나 옷장과 신발장에 넣어두면 습기 제거제 역할만 아니라 탈취 효과까지 함께 노릴 수 있다. 타사 제품 대비 가격과 용량이 합리적이다.

반응형

책장을 습기로부터 보호하고자 한다면 필수!

ⓒ홈플래닛 습기제거제 260g 24개입

 현재 나는 홈플래닛 습기제거제를 책장 4군데에 하나씩 배치하였을 뿐만 아니라 속옷을 보관하는 수납함에도 하나 배치를 해 놓았다. 책은 책장에 보관하고 오랜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색이 바라기 마련이지만, 습기를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눅눅해지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에 습기제거제 한두 개 정도는 책장에 꼭 배치해야 한다.

 

 홈플래닛 습기제거제 260g 24개입 제품은 대용량이라고 해도 크기는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그렇게 큰 편이 아니다 보니 책장 한쪽에 보관하는 것이 수월했다. 평소 집에서 책을 많이 보관하고 있거나 의류를 많이 보관하고 있다면, 한국의 후덥지근한 여름을 슬기롭게 이겨내기 위해서 습기제거제 구매는 선택이 아니라 의무다.

 

사용 방법도 폐기 방법도 간편하다

ⓒ홈플래닛 습기제거제 260g 24개입

 다른 소재가 들어가 있는 제품과 달리 홈플래닛 습기제거제는 사용할 때 첨부한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은박지 같은 포장 커버를 벗겨서 사용하면 되고, 버릴 때는 종이 부분을 찢어서 내부에 들어가 있는 물을 버린 이후 플라스틱통만 재활용 쓰레기로 버리면 된다. 재활용이 되지 않아 마대를 따로 구매해야 하는 제품과 비교하면 아주 수월했다.

 

 이 멋진 홈플래닛 습기제거제 260g 24개입 제품은 현재 쿠팡에서 특가로 판매하면서 타사 제품 대비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가 있다. 더욱이 오프라인 마트를 이용할 때는 세일 기간을 챙기고, 자차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습기제거제 24개입 제품을 구매하는 건 다소 부담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쿠팡에서 주문하면 로켓배송으로 내일 도착한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후덥지근한 한국의 여름을 맞아 내 소중한 책들과 옷, 그리고 기타 등등을 지키기 위해 습기제거제가 필요한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홈플래닛 습기제거제 260g 24개입 제품을 추천하고 싶다. 아래에 첨부한 버튼을 눌러 쿠팡에서 판매하는 특가를 확인한 이후 구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자. 선택은 바로 여기 여러분의 몫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