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 개봉일 유재명 특별 출연

반응형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

 우리가 시즌 드라마로 재미있게 보았던 <고독한 미식가> 시리즈가 2025년 1월 영화로 찾아온다. 이번에 영화로 제작되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는 프랑스에서 죽기 전에 꼭 먹어 보고 싶은 수프가 있다면서 그 수프의 식재료와 레시피를 찾아달라는 의외를 이노가시라 고로가 받으면서 이야기의 막을 올리게 된다.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

 이야기의 시작 지점이 미식의 도시로 유명한 프랑스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미 그가 프랑스 파리에 도착했을 때 의뢰인을 만나기 전에 먼저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가게를 찾게 될 것임을 알 수 있다. 현재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 예고편을 본다면 그라탱? 리소토?로 추정되는 음식을 고로가 맛있게 먹고 있었다.

 

 유튜브 채널에서 먹방이라는 게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이후 많은 새로운 먹방 크리에이터가 등장하고, 퇴장하고 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일본 드라마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한국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먹방 배우가 바로 <고독한 미식가>에서 이노가시라 고로를 연기한 배우 마츠시게 유타카다. 나도 팬이기에 벌써 기대된다.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

 한국 독자들에게도 유달리 사랑을 받았던 일본 드라마가 바로 <고독한 미식가>이다 보니 이번 영화에서는 한국을 무대로 촬영하기도 했다. 얼마 전에 SNS 실시간 소식으로 부산을 찾은 마츠시게 유타카 배우와 스태프 일행의 모습이 공유되기도 했는데,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 예고편에서도 한국의 모습을 확실히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재미있는 점은 특별 출연으로 부산 출신 배우 유재명이 등장했다는 점이다. 과거 <고독한 미식가>에서 이노가시라 고로가 한국을 찾았을 때도 성시경과 박정아가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었다. 우리에게 너무나 얼굴이 익숙한 배우 유재명이 특별 출연한다는 점도 매력적인 점이라고 생각한다.

 

 일본에서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가 2025년 1월 10일을 맞아 공개된다고 하는데… 한국에서는 언제쯤 영화를 볼 수 있을지 궁금하다. 어쩌면 영화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개봉이 될 가능성도 충분히 있다고 생각한다. 생각보다 <고독한 미식가>라는 작품은 한국에서도 잠재력이 더 높은 작품이니까.

 

 나도 얼른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가 보고 싶다!

 

 
고독한 미식가 더 무비
12년 동안 사랑받아온 일본 인기 드라마 [고독한 미식가]의 첫 극장판
평점
-
감독
마츠시게 유타카
출연
마츠시게 유타카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