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전쟁 '일본 vs 한국'
- 시사/사회와 정치
- 2010. 3. 1. 22:22
제가 아는 분의 2ch 번역블로그가 테러당했더군요.
그 사건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한국사람들이 일본 2ch에 접속해 먼저 테러를 일으키면서 그게 확장되면서 엉뚱한 몇분이 피해를 보았습니다.
이 사이버전쟁은 3.1절 정신줄을 놓은 한국인들에 의해서 시작되었는데요. 애들같이 장난한 한국인도 그렇고 반응해서 난리치는 일본인도 그렇고 두 집단이 이게 뭐하는 짓인지 정말 의아스럽군요.
3.1절 그렇게 자신이 ' 난 한국의 바보 멍청이다. 일본의 바보 멍청이들 응답해라 ' '오, 한국 바보들 우리는 일본 바보들이야 ' 하면서 놀고 싶었을 까요.
아래는 그 사이버전쟁 현황.
3월 1일 오후 1시 한국 네티즌들은 한국을 비방하는 게시글이 자주 올라오는 일본 인터넷 사이트 '2ch'에 1만명이 넘게 접속해 '새로고침(F5)' 버튼을 연달아 누르는 방법으로 트래픽을 증가시켰다.
네티즌의 주 공격 목표가 된 'vip 게시판'과 '뉴스속보 게시판'은 오후 1시 1분도 되기 전에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가 되었으며 오후 1시30분께부터는 2ch의 33개 게시판 가운데 30개 게시판이 마비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2ch는 현재 오후 8시까지도 대부분 게시판이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다.
그리고 이에 분노한 일본 네티즌들 또한 보복공격에 나섰다. 2ch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 일본 네티즌들은 오후 6시부터 독도영유권 등을 주장해 온 반크와 청와대 인터넷 사이트를 공격, 약 1시간 동안 반크의 홈페이지의 서버를 다운시켰다
정말이지 이게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군요.
같은 한국인으로써 부끄럽기 그지없습니다.
이런 짓이 '애국' 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나라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절대로 아닙니다.
이런 짓을 하는 당신들은 스스로 " 난 덜떨어진 멍청이야 ~ ㅇㄹ후ㅏㅣ얼 " 라며 일본, 아니 전세계에 퍼뜨리고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비단 자신뿐만 아니라 한 국가의 문화적 이미지를 급격히 안좋게 한다는 것을 왜 모를까요?
아무리 교육을 잘못받고 반정신병자라지만 .. 생각 을 좀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인간이 맞나요? 생각하는 능력이 있긴 있나요? 뇌에 주름이 있긴 있나요? 정말 경멸스럽습니다.
* 전 그저 객관적으로 분석해서 글을 썻을 뿐입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