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시즌3 두 번째 직관 강릉영동대 전 티켓 예매 날짜 정보

반응형

최강 몬스터즈와 강릉영동대

 지난 월요일(6일) 방영된 <최강야구 80회>가 끝난 이후 시즌3 두 번째 직관 정보가 공개되었다. <최강야구 시즌3> 첫 번째 직관은 지난 4월 21일(일)을 맞아 고척 스카이돔에서 고려대학교를 상대로 진행이 되었는데, 아마 우리가 정규 방송으로 해당 직관 경기를 볼 수 있는 건 5월 20일(월)이 되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야구만 아니라 한국에서 명문 대학교로 유명한 고려대학교는 응원 열기도 남다른 학교이다 보니 추후 방송으로 볼 수 있을 고려대학교와 몬스터즈의 시합이 무척 기대된다. 하지만 지난 월요일(6일)을 맞아 공개된 시즌 두 번째 직관 상대도 절대 만만치 않다. 시즌 두 번째 직관 팀은 몬스터즈가 패배했던 강릉 영동대였다.

 

 지난 2023년 <최강야구 시즌2>의 몬스터즈는 강릉 영동대학교를 상대로 스윕패를 당하면서 프로그램 존폐 위기를 맞게 되었다. 강릉 영동대학교에 패배한 탓에 시즌2 마지막 직관 경기에서 꼭 이겨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었는데, 올해는 '압도'라는 타이틀로 새로운 멤버와 함께 어떤 경기가 펼쳐질지 무척 궁금하다.

 

최강야구 시즌3 두 번째 직관

 2024년 시즌 두 번째 직관이 열리는 날은 5월 26일(일) 오후 2시로, 예매는 5월 16일(목) 오후 2시부터 오픈이 될 예정이라고 한다. 사람들이 야구를 보기 좋은 일요일에 우천과 상관없이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다 보니 아마 인기가 대단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작년에 몬스터즈가 스윕패를 당한 팀이 상대라는 점도 대단히 흥미롭다.

 

 현재 프로야구는 2024년을 맞아 지난해보다 더 많은 관중이 일찍 경기장을 찾으면서 종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런 인기 덕분에 은퇴한 야구 선수들의 새로운 도전을 직접 볼 수 있는 <최강야구> 직관에도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보통 약 15분 안에 표가 매진된다는 것을 생각하면 일찍 티켓팅을 준비해야 성공할 수  있을 것 같다.

 

몬스터즈 직관 가격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최강야구> 직관 경기의 좌석표와 가격은 위와 같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좌석 배치도와 가격은 2024년 첫 번째 직관데이로 진행된 몬스터즈와 고려대학교의 좌석 배치도와 가격으로, 매번 직관이 진행될 때마다 거의 바뀌는 부분이 없기 때문에 이를 참고하면 될 것 같다. 클럽석은 무려 99,000원이다.

 

 외야 지정석도 일반 경기보다 다소 비싸기는 하지만, 주말인 데다가 <최강야구>라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은퇴한 레전드 선수들의 활약을 볼 수 있다는 희소성을 생각한다면 충분히 적절한 가격으로 보인다. 만약 돈에 여유가 없을 경우에는 집에서 TV로 보거나 나무증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나는 마음 같아서는 직관 경기를 직접 고척 스카이돔을 찾아 한 번쯤 보고 싶지만, 김해에서 서울까지 가는 비용을 생각한다면 역시 너무 부담이 되기 때문에 올해도 그냥 집에서 녹화본으로 볼 생각이다. <최강야구 시즌3> 두 번째 직관에서 펼쳐질 지난해 스윕패의 복수를 현장에서 보고 싶다면, 꼭 티켓 예매에 성공할 수 있도록 하자.

 

 

최강야구3 장충고 전 니퍼트와 정성훈의 드라마 같은 활약

지난 월요일을 맞아 방영된 에서는 드디어 새롭게 몬스터즈에 합류한 더스틴 니퍼트가 마운드에 올랐다. 니퍼트는 연습 투구에서 가볍게 던져서 136km의 직구를 보여주면서 장충고 선수들을 깜

nohji.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