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시즌3에 등장한 더스틴 니퍼트 덕분에 가슴 설렌다

반응형

최강야구 시즌3

 많은 시청자가 기다렸을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니, 다큐 프로그램 <최강야구>의 세 번째 시즌의 막이 올렸다. <최강야구 시즌3>은 시작되기 전부터 JTBC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간간이 영상이 공개되면서 사람들의 기대를 높였고, 그중에서도 세 번째 트라이아웃을 통해 니퍼트가 등장한다는 이야기는 대단히 놀라웠다.

 

 야구를 좋아하는 팬들이라면 한국에서 뛴 용병 선수 중 절대 잊을 수 없는 선수 중 한 명이 바로 더스틴 니퍼트다. 니퍼트는 두산에서 외국인 투수로서 '전설'이라는 이름이 어울리는 활약을 오랜 시간 동안 보여 주었다. 그런 니퍼트가 <최강야구 시즌3>에 합류할 수 있다는 소식은 그 자체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그리고 마침내 공개된 <최강야구 시즌3> 트라이 아웃 편에서 니퍼트가 그 모습을 드러냈다. 니퍼트는 세월이 흘렸어도 변하지 않은 피지컬을 보여주면서 트라이 아웃에 도전한 선수들을 술렁이게 했다. 그의 등장 하나만으로 투수조는 먹구름이 가득한 분위기가 되었는데, 그만큼 '더스틴 니퍼트'의 존재감은 남달랐다.

 

최강야구 시즌3

 <최강야구 시즌3> 트라이아웃을 시작하는 장 PD는 "사상 최강의 야구팀을 만들겠습니다."라고 선언했고, 다음 이야기 예고편을 통해 볼 수 있는 트라이아웃에 지원한 선수들은 전·현직 프로야구 선수들을 포함해 고교·대학과 아마추어 선수들이 이전과 비교되지 않는 기량을 보여주는 듯했다. 특히, 한선태 등 재도전한 선수의 모습도 있었다.

 

 트라이아웃을 통해 과연 몇 명의 자원을 보충하게 되고, <최강야구 시즌3>은 1년 동안 몇 경기를 치르게 될지 알 수 없지만, 2024년 4월 15일을 맞아 막을 올린 <최강야구 시즌3>은 분명히 역대급 시즌이 될 것으로 보인다. JTBC에서 함께 진행하는 <뭉쳐야 찬다>는 새로운 멤버 영입을 통해서 처음으로 '조기 축구 A매치'를 진행하고 있다.

 

 만약 <최강야구 시즌3>가 니퍼트를 비롯한 우수한 인재를 확보한다면 국내에서 프로 2군과 대학 리그, 고교 야구팀, 국가 대표팀과 시합을 하는 것만 아니라 충분히 야구 강국인 미국과 일본 등의 대학 리그 팀과 맞붙는 프로젝트를 추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레전드들이 직접 야구 강국의 우수한 재능과 부딪히고 도전하는 것도 매력적이다.

 

최강야구 시즌3

 물론, 그건 어디까지 <최강야구>라는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시청자로서의 이룰 수 없는 꿈이자 희망 같은 이야기이기 때문에 현실에서 실천될 가능성은 높지 않다. 비록 미국과 일본의 고교 야구와 대학 야구를 경험하면서 한국 야구의 방향성을 보여주지 않더라도, 위 사진에서 첨부한 야구에 진심인 이들의 모습으로도 이야기는 충분하니까.

 

 스토브리그에서 볼 수 있었던 이홍구 선수를 비롯한 장원삼, 송승준, 선성권 등의 선수들의 이야기는 분명히 그 자체만으로 도전적이고 진심이 묻어나는 이야기였다. 그리고 김성근 감독과 무려 90여 분 동안 1:1 펑고 수업을 받은 문교원 선수의 모습은 <최강야구 시즌3> 첫 회를 보았던 모든 사람의 마음을 짠하게 하는 힘이 충분히 있었다.

 

 야구에, 아니, 자신이 좋아하고 잘하고 싶은 일에 진심인 사람들의 모습이 담겨 있기 때문에 <최강야구>는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었다. 2024년 4월 15일(월)을 기점으로 다시 막을 올린 <최강야구 시즌3>은 그 진실함을 바탕으로 트라이아웃을 통한 선수들의 간절함과 함께 더 좋은 이야기를 그릴 것으로 생각한다.

 

 4월 22일(월)을 맞아 방영될 <최강야구 시즌3> 트라이아웃 편에서는 어떤 선수들의 어떤 이야기를, 어떤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가슴 설렌다.

 

 
최강야구
Win or Nothing. 오직 승리만을 추구하는 사상 최강의 야구팀이 탄생했다. “우리보다 최강인 팀은 절대 없을 겁니다” 프로야구팀에 대적할만한 11번째 구단 ‘최강 몬스터즈’와 전국의 야구 강팀이 펼치는 양보 없는 대결을 그린 프로그램
시간
월 오후 10:30 (2022-06-06~)
출연
김성근, 이광길, 오세훈, 송승준, 장원삼, 오주원, 유희관, 이대은, 신재영, 정현수, 선성권, 박용택, 이택근, 정의윤, 김문호, 정성훈, 이대호, 정근우, 서동욱, 최수현, 황영묵, 원성준, 이홍구, 박재욱, 김선우, 정용검, 이승엽, 정수성, 지석훈, 한경빈, 윤준호, 류현인, 박찬희
채널
JTBC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