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고추마요 순살 고마워요 세트 구매 후기
- 일상/일상 다반사
- 2024. 2. 8. 08:50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인 푸라닭에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고마워요 세트를 판매했다. 이 고마워요 세트는 부위 무료 업그레이드(뼈→순살), 사이드 3색 볼(3구) 무료 증정, 콜라 1.25L 무료 증정 세 개의 혜택을 포함한 총 8,9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메뉴를 한시적 특별가 1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세트였다.
평소 푸라닭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푸라닭에서 순살 고추마요 치킨을 가장 좋아하는 나로서는 절대 놓칠 수 없는 이벤트였다. 비록 통장 잔고가 살짝 부족하기는 해도 얼마 전에 당근 마켓으로 사용하지 않는 물품을 팔아서 얻은 약 8만 원 정도의 금액이 있었기 때문에 푸라닭의 고마워요 세트를 구매할 수 있었다. 이건 놓칠 수 없었다.
푸라닭에서 오는 2월을 맞아 판매한 고마워요 세트는 단순히 푸라닭의 인기 메뉴인 순살 고추마요 치킨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만 아니라 추가 리워드도 받을 수 있었다. 추가 리워드 이벤트는 고마워요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고마워요 세트를 먹고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통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고마워요 세트 구매자 중 우수 리뷰어 20명을 추첨해서 항공권 100만 원 권(대한항공 기프트 카드 증정)을 증정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이것도 절대 놓칠 수가 없었다. 요즘 많은 사람이 가까운 일본과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 항공권 100만 원 권은 돈이 없어 여행을 가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매력적인 상품이다.
공지사항을 읽어 본다면 이벤트 당첨 시 발생하는 제세 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라고 하지만, 100만 원 권을 공짜로 받을 수 있다는 걸 고려한다면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치킨과 구성품의 모습이 푸라닭 고마워요 세트를 구매한 이후 배달로 받아볼 수 있었던 푸라닭 시그니처 메뉴인 순살 고추마요 치킨이다. 고마워요 세트는 치킨만 아니라 사이드 3색 볼(3구)이 있어서 디저트로 즐기기 좋았고, 콜라도 추가 구매할 필요 없이 1.25L 콜라가 무료로 증정되기 때문에 아주 혜자로웠다.
하지만 콜라가 제로 콜라 1.25L가 아니라 일반 콜라 1.25L라는 점은 아쉬웠는데, 푸라닭 어플을 통해서 쿠푼을 사용해 치킨을 주문할 때 사장님께 남기는 말에 "콜라는 제로 콜라로 부탁드립니다."라고 적어 놓으면 제로 콜라를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내가 고마워요 세트를 주문할 때는 그냥 "감사합니다."라는 말 한마디만 적어두었다.
비록 제로 콜라를 받지 못한 건 아쉬워도 고마워요 세트를 통해 먹을 수 있었던 순살 고추 마요 치킨은 역시 맛있었다. 최근에는 돈이 없다 보니 치킨을 시켜 먹을 바에 그냥 이마트에서 햄을 하나 구매해서 먹는 걸 선택했기 때문에 그런 건지는 몰라도 맛있었다. 고추마요 소스와 할라피뇨, 100% 닭다리살 순살 치킨은 맛이 없을 수가 없다!
고마워요 세트로 함께 받아볼 수 있었던 사이드 3색 볼(3구)도 평소 치킨을 주문할 때 금액이 부담스러워서 절대 추가하지 않는 옵션 메뉴이기 때문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역시 치킨은 자주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오랜만에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법이었다. 언제쯤이면 사이드 치즈볼도 부담 없이 추가해서 먹을 수 있을까? (웃음)
부디 이번 고마워요 세트 추가 리워드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100만 원 항공권을 받아 3년 동안 떠나지 못했던 일본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