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4기 합동 강화 훈련 편 2024년 2월 특별 상영
- 문화/문화와 방송
- 2023. 12. 13. 10:12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일본 만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제4기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이번 예고편을 통해서 우리는 <귀멸의 칼날 4기 합동 강화 훈련 편> 방영을 맞아 진행하는 월드투어가 지난 3기 방영을 앞두고 진행한 월드투어보다 규모가 훨씬 커졌다는 점, 그리고 2024년 2월 특별 선행 상영 소식이다.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3기 도공 마을 편>이 본격적으로 방영되기 전에도 선행 상영을 진행하면서 전국, 아니, 정확히는 전 세계 각지에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3기>를 먼저 만나볼 수 있었다. 이번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4기 합동 강화 훈련 편>도 상영회가 진행되면서 우리는 봄이 되기 전에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다.
지금까지 이렇게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이 극장을 통해 선행 상영이 되었어도 스크린 수가 적었기 때문에 비교적 지방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애니메이션을 보는 게 쉽지 않았다는 점이다. 지난 3기는 다행히 메가박스가 아니라 CGV 단독 상영이 되었기 때문에 나는 김해에서 부산까지 갈 필요 없이 김해에서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었다.
이번에도 IMAX 판이 개봉하는 만큼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4기 합동 강화 훈련 편>은 CGV 단독 개봉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한국에서 상영하는 스크린 수가 300개로 늘어난 만큼 더 많은 지역에서 쉽게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4기 합동 강화 훈련 편>을 볼 수 있을 듯하다. 뭐, 단독 개봉보다 3사 공동 개봉이 더 좋지만!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4기 합동 강화 훈련 편>은 제목 그대로 귀살대 멤버 전원이 무잔과 남은 상현과의 싸움을 앞두고 실력을 키우기 위해 합동 강화 훈련을 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만화 <귀멸의 칼날 15권>부터 읽어볼 수 있는 해당 이야기는 많이 진행된다면 무잔의 모습도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어떻게 될지는 확신할 수가 없다.
일단 우리 독자가 할 수 있는 일은 2024년 2월 2일을 맞아서 전 세계에서 동시에 공개될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4기 합동 강화 훈련 편>의 선행편을 꼭 보는 일이다. 아마 이번에도 특전이 준비되어 매주 다른 특전을 영화관에서 받아볼 수 있을 것이니, 충분히 총알을 장전해 둔 이후 애니메이션이 공개되는 2024년 2월을 맞이하자!
이미 만화로 완결까지 읽었을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을 늘 재미있게 보고 있는 <귀멸의 칼날>이지만, 새롭게 공개될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4기 합동 강화 훈련 편>은 또 얼마나 가슴을 벅차게 해 줄지 기대된다.
이 글을 공유하기